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조동아리 공포의 쿵쿵따, 지석진 농락하는 유재석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6. 30.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조동아리 공포의 쿵쿵따, 지석진 농락하는 유재석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해피투게더3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 유재석 조동아리 클럽.

다시 만나는 공포의 쿵쿵따 2 개꿀잼 ㅋㅋㅋㅋㅋ

김용만 말처럼 진행의 십자가를 벗은 막내 유재석 깐족메뚜기 폭발 ㅋㅋㅋㅋ


원츄원츄 꿍스 꿍스꿍스 꿍쓰 꿍스꿍스 쿵쿵따리 쿵쿵따 쿵쿵 따리 쿵쿵따 꿍꿍꿍쿵 

해질녘 슭곰발 산기슭 15년만에 만나는 단어들 오랜만 ㅋㅋㅋㅋㅋ

곤장, 주리틀기, 멍석말이 등 벌칙단도 꿀잼

지석진 짜고도 까먹고 유재석한테 농락당함 ㅋㅋㅋㅋㅋ




물 만난 막내 온 탑! 깐족 폭발!




백신 개발된 지가 언제인데...(ft.슭곰발)




한방 단어 해질녘에 당한 우리의 사신




하늘도 돕는 막내 온 탑! 뒷통수 맞은 저승이




재석의 흑기사(?)로 간택당한 지석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