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5회 - 조동아리 쿵쿵따, 미안하다 친구야 AS 특집

by 뱀선생 2017. 6. 30.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5회 - 조동아리 쿵쿵따, 미안하다 친구야 AS 특집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05회 20170630 공포의 쿵쿵따 2 + 미안하다 친구야 2 AS 특집

이번주 해투3는 1부 조동아리(유재석, 김용만, 김수용, 지석진, 박수홍)와  공포의 쿵쿵따 게임.

게스트로 에이핑크 윤보미, 하이라이트 윤두준, 손동운


2부에서는 미안하다 친구야 AS 특집으로 

엄현경 친구 라인 (송재희, 최윤영, 이명훈) + 전현무, 조세호 친구 기욤 패트리, 이진호가 게스트 출연 ㅋㅋㅋㅋ




게임천재 막내 유의 빅 픽처에 ‘소름‘


ㅋㅋㅋㅋㅋ 조동아리 막내 유재석의 쿵쿵따 큰그림

역시 쿵쿵따 원년 멤버 경험자 아예 가지고 놀아버림 ㅋㅋㅋㅋㅋ



아이 엠 코리안 젠틀맨!!!


기욤패트리의 전현무 썰. 유재석 없을때는 왕이라고 폭로 무느님 ㅋㅋㅋㅋㅋ

지금은 인생의 절반 이상을 한국에서 살게됐다고... 해외 아무리 좋은곳에 가도 일주일 지나면 한국 집 생각이 난다고 ㅋㅋㅋㅋ

이진호 조세호 젠틀맨 에피소드 폭로 ㅋㅋㅋㅋㅋ

역시 구 양배추 현 조세호는 억울해야 제 맛 ㅋㅋㅋㅋ



남자들 집단 당황!! 최윤영에 ‘성인식‘


엄현경과 같은 소속사이자 친구라는 배우 최윤영의 박지윤 성인식 댄스 ㅋㅋㅋㅋ

갑자기 섹시한 야한 춤추니까 유재석 및 남자 출연자들 개당황 ㅋㅋㅋㅋㅋ

원래 댄서 출신이라고 하네요. 어렸을때 이효리 백댄서 팀에 들어갔는데 너무 힘들어서 도망나왔다고 ㅋㅋㅋㅋㅋㅋ

엄현경 고라니 엔터 대표 엄현경 친구 라인들 다들 웃김.



이진호, 기상천외한 체육대회 아이디어


성적이 안되 인문계는 못가고 공고 or 농고를 갈 수 있었는데 버스를 한번만 탈 수 있어서 농고를 선택 ㅋㅋㅋㅋㅋ

흔하지 않는 농고 스토리 개웃기네

나중에는 바이오 과학고로 이름이 바껴서 과학고 졸업자가 됐다나? ㅋㅋㅋㅋㅋ

뭐 어쨌건 과학고 전교2등 학생회장 스펙을 가지게 됐는데 사실 학생수 9명 분교라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