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신당동 박주미, 송일국 편 - 첫사랑들의 폭풍수다 ㅋ

by 뱀선생 2017. 6. 29.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신당동 박주미, 송일국 편 - 첫사랑들의 폭풍수다 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37회 20170628 신당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배우 박주미, 송일국 출연.


수다왕 강호동과 박주미가 만나 빡친 이경규가 다 쫓아내버림 ㅋㅋㅋㅋ 결국 파국으로 치닫는 첫사랑들의 수다 ㅋㅋㅋㅋ



레알(?)로 삼둥이 아빠 송일국 못 알아 본 이경규ㅇㅁㅇ


DJ가 있는 떡볶이집에 들어간 호동과 경규! 

때마침 방송 중(?)인 DJ 꾹에게 소통을 시작한 경규 

일한 지 20분 된 수상한 DJ를 알아채지 못하고 가버리는… 

오늘의 밥 동무 '디제이 꾹(= 송일국)'은 난감 그 자체;;



질문왕으로 등극한 송일국 "대한·민국·만세가 아빠 닮았네~"

한 끼 규칙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일국&주미 질문 大 폭발 

"교회, 절 이런 데는 안 되는 거죠?", "지금 저희 저녁 먹는 거죠?" 

일국의 질문 폭탄에 버럭 경규 폭발! "아주 호기심이 많으네 ♨_♨" 

사전 지식 바닥인 일국, 순식간에 경규의 NEW 수족으로 탈바꿈(ㅋㅋ)



세월 불변의 법칙, 23년 지나 천사에서 아줌마로 변한 주미^-^

23년 전을 떠올리며 깨가 쏟아지는 호동과 주미^ㅁ^ 

호동도 당황하게 만든 주미의 자문자답! 혼자 북 치고 장구치고 

세상 변한 주미의 모습에 호동 화들짝 "말 진짜 많네요!" 

천사에서 아줌마가 된 주미, 이단 옆차기로 아들에게 날아간다고…



(조잘조잘) 강제 연행으로도 막을 수 없는 첫사랑들의 수다 본능

한 끼 실패 트라우마로 마음이 급한 경규! 주미 강제 연행 

끌려가면서도 조잘 쫓아오면서도 조잘거리는 주미&호동 

어떤 방해에도 굽히지 않는 소통왕 호동의 수다 열정 

"어떻게 해도 방법이 없다 ㅠ_ㅠ" 막을 수 없는 수다 본능



복(福)주미 진심으로 계탄 날 "(WOW) 아이돌 느낌 나요~♡"

(속닥속닥) 주미 추리에 빠진 두 아들들 아나운서? 

아이돌 같다는 아들의 말에 진심 담긴 감탄사 "호홋 어쩌면 좋아♡" 

할매 스나이퍼의 불시 팩폭으로 나이 밝혀진 박주미! 

올해 46세! 큰아들이 16살이라는데(!) 모두 충격ㅇㅁ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