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 god 박준형, 김태우, 원타임 송백경, 신화 전진 / 김범수 이겨요 ㅋ

by 뱀선생 2017. 6. 29.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 god 박준형, 김태우, 원타임 송백경, 신화 전진 / 김범수 이겨요 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33회 20170628 국민 오빠 님, 내 마음 속에 저장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god 박준형, 김태우, 원타임 송백경, 신화 전진.



god vs 신화, 신화 vs god 두 그룹의 미친 승부욕 일화!!


ㅋㅋㅋㅋㅋ 세기말 인기 그룹이였던 god와 신화 예능에서 승부욕 썰

다 20대 초반이여서 해병대 가서 고무보트 들고 시합하고 헬기에서 그냥 줄없이 바다로 뛰어들기 ㅋㅋㅋㅋㅋ

댄스대결 지금 해보자고 하니까 전진 무슨 되도 않는 god랑 춤대결하냐고 ㅋㅋㅋㅋ

god는 그냥 최고의 그룹 우리 신화는 최고의 댄스 그룹 ㅋㅋㅋㅋㅋ

옛날 예능은 확실히 독한듯



박준형, 아내의 임신을 발 냄새 덕에 알았다?!


뱀종대왕 박준형의 남편 입장에서 출산 썰.

분만이 뭔 말인지도 모르고 매니저에게 물어봤다가 깜짝놀라 올라갔다고 ㅋㅋㅋㅋ

진통짝퉁스~ 나이가 나이인지라 아내 진통 중에 졸았다고 ㅋㅋㅋㅋㅋ

분만실로 옮기지도 못하고 입원실에서 급박하게 출산하느라 의사가 도움안된다고 박준형 화장실로 쫓아냈다 함 ㅋㅋㅋㅋ

우리 와으프는 한 번에 뺌빠딱 3번 힘줘서 7분만에 출산했다고 god 멤버들에게 자랑쓰~

너무 감동적이라 눈물이 나올것 같았지만 힘든 아내 앞이라 참았는데 나이가 나이인지라 코로 나왔다고 ㅋㅋㅋㅋ



송백경, 이은주 앞에서 양현석의 흉을 봤다?!


이은주와 무가당으로 같이 활동했던 송백경.

뭣도 모르고 양현석 엄청 디스했다고 너스레 ㅋㅋㅋㅋㅋ



김태우, 황치열 때문에 아버지 전화를 받은 사연은?!


구미는 너야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

박준형ㅋㅋㅋㅋㅋㅋ솔직히 졸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알아듣지도 못하겠는데 열라 길어~!!!

전진 휘성과 예비군 훈련에서 만난 썰 개웃기네

휘성이 성악을 배웠다고 형 목소리 좋은데 저에게 좀만 배우면 김범수 이긴다고 ㅋㅋㅋㅋㅋ

예비군 장에서 사람들 다 처저보는데 음~ 음 소리냈다고 ㅋㅋㅋㅋㅋ



갓·신·타임이 부르는 'One Love'


구 sm yg jyp 출신인 갓신타임 그룹 급 결정 ㅋㅋㅋㅋㅋ

박준형, 김태우, 송백경, 전진이 부르는 one love.

전진 노래 부르는데 라스 cg 미쳤다 ㅋㅋㅋㅋㅋ

휘성 김범수 소울 소환 ㅋㅋㅋㅋㅋ

형 김범수가 될 수 있어

진짜 전진 보컬 느낌 좋은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