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30회 - 북해도 맛집 식도락 패키지 여행 feat.윤두준, 용준형, 최현석

by 뱀선생 2017. 6. 28.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30회 - 북해도 맛집 식도락 패키지 여행 feat.윤두준, 용준형, 최현석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30회 20170627 북해도 식도락 패키지 (feat. 최현석) 편.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기존 멤버 이외에 게스트로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이 출연.


북해도 식도락 패키지 여행 컨셉으로 일본 북해도 맛집 투어 느낌으로 돌아다님. 

거기에 최현석 따라와서 요리해줌 ㅋㅋㅋㅋㅋ


[리얼 사운드] '총체적 난국' 4인실의 밤… 너무 피곤해 ㅠ_ㅠ


쌩쌩한 성주&두준, 반면 4인실 다다미 쓴 용만&준형은 피곤 

※버라이어티했던 4인실의 리얼 사운드를 들려드립니다※ 

코골이(형돈)+귀마개 개봉(용만)+이갈이(준형)=총체적 난국

정형돈 코골이 용준형 이갈이 소리 빡친 김용만, 안정환 귀마개 찾는 소리 ㅋㅋㅋㅋ



'글로벌돌' 두준&준형, 능숙한 일본어로 주문 척척~ (Ft. 기미 두준)


라멘 집에 자리 잡은 윤두준 외 1명과 김용만 외 3명 

윤두준 외 1명은 능숙한 일본어로 주문도 척척~ 

하지만 김용만 외 3명은 눈빛과 손짓으로 주문 완료 

오늘의 점심 메뉴는 입맛대로 즐기는 일본식 라멘!



준형이 너마저ㅠ_ㅠ 형돈, 사진 값 털리고(?) 배신당하고…


준형&형돈의 사진 계산 걸고 또다시 가위바위보 대결! 

티 나게 주먹 어필, 보자기가 팔랑팔랑, 막판에 찌 합류 

사방에서 난무하는 사인들에 형돈이 대혼란 (ㅋㅋㅋ) 

결과는 형돈 참패! 깐족대는 용만 "연락이 안갔어요옹~?" 

잠깐 돌아서면 털리는(?) 어마무시한 패키지 생태계

정형돈, 용준형 드레스 여장 ㅋㅋㅋㅋ



다 못 먹으면 환불^ㅡ^ 형돈의 꼼수도 안 통하는 성주의 감시망


7단 아이스크림 15인분 쏜 성주, 다 못 먹으면 환불이야^ㅡ^ 

꼼수 쓰려는 형돈, 하지만 성주의 감시망을 피할 순 없다! 

용만, 정환이 시선 끄는 사이 두준이 도움으로 부정행위 성공☆ 

'못 해 먹겠네' 턱! 천 엔 한 장 올려두고 칼 퇴장하는 정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