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81회 - 에이핑크 손나은, 윤보미 싸이 뉴페이스 댄스 대박 ㅋ

by 뱀선생 2017. 6. 2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81회 - 에이핑크 손나은, 윤보미 싸이 뉴페이스 댄스 대박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81회 20170624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 전학생은 에이핑크 오하영,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박초롱, 김남주 출연.


ㅋㅋㅋㅋㅋ 이번주 걸그룹 에이핑크 나와서 꿀잼이였음.

예능을 많이하던 멤버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는형님 멤버들과 조합이 ㅋㅋㅋㅋㅋ

특히 주간아이돌 오래했던 윤보미랑 강호동 라인인듯한 정은지 ㅋ


손나은의 파워 댄스 'New Face'♪ 반전美 넘치는 매력에 심쿵♥


형님 학교 비선 실세(?) 싸이에 의해 움직이는 장훈&희철&나은 

자연스럽게 나은이 댄스 유도! 싸이 전화 받았네~ (ㅋㅋ) 

부끄러워하던 나은… 노래가 나오자 돌.변! Wow >ㅁ< 

나은의 반전美 넘치는 파워댄스에 형님들 심쿵♥



보미 홀릭! 코믹 ver. 'New Face'♪ 댄스, 표정으로 압도한다☆


희철X나은X보미의 'New Face'♪ 세 사람의 댄스 대결! 

단연 좌중을 압도하는 '여자 싸이' 보미의 코믹 ver. 댄스 

처음부터 화끈한 출발, 표정 연기의 챔피언☆ 

나은&희철, 너무 웃겨서 춤을 출 수가 없어~ (ㅋㅋ)



은지X호동 '1분 전'♪ 호동의 첫사랑 노래에 호흡 척척~

호동의 첫사랑을 가사에 담은 노래 '1분 전'♪ 

피처링에 참여해 의미를 더해준 은지 

돼지가 사랑이 어딨노~ 뚱뚱해도 사랑할 줄 알거든!

정은지 라이브 보소 노래 잘한다
작곡가가 이단옆차기라서 그런가 의외로 강호동의 랩 괜찮은데?


운동 마니아 은지, 힙이 너무 커서(!) 붙은 별명 '정 카다시안'

운동을 하고 온 은지에게 멤버들이 한 충격적인 말 

유난히 뻠핑(?)이 많이 된 힙에 "더러워!" ⊙_⊙ 

힙이 너무 큰 은지에게 멤버들이 붙여준 별명 '정 카다시안' 

한시도 쉬지 않고 노력하는 운동 마니아 은지!



얼음 녹이기 작전! '체온 공격' 하영이 손은 약손이다~♬


99초 팀워크 미션에 도전하는 에이핑크 vs 아는 형님 

1단계 고난도 얼음 빨리 녹이기! 하영이의 새로운 기술 등장! 

입으로 녹이도 모자라 36.5℃ 체온 공격! 형님들 깜놀 ㅇㅁㅇ 

배 시려ㅠ_ㅠ 배 아플까 하영이 손은 약손~♬ 노래 불러주는…

ㅋㅋㅋㅋㅋ 게임 이길라고 배까고 얼음 녹이는 오하영, 손나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