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박보검 결혼 루머에 장나라 심경, 해명 인스타 글.jpg

by 뱀선생 2017. 6. 25.
반응형

[뱀선생] 박보검 결혼 루머에 장나라 심경, 해명 인스타 글.jpg




박보검이랑 결혼설을 해명하는 장나라.

찌라시 루머 진짜 뭐야 -_-;;;;


박보검과 결혼 루머 해명할 이유가 없어서 가만히 있으려다가 올린다고 함.

지나가다가 본 적도 없고 모임도 없다고 함.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있는지도 모르고 대부분의 시간은 그냥 집에서나 집 근처에서 보낸다고 ㅋㅋㅋㅋㅋ


뒷 내용이 포인트인데 설령 루머라도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커플이라 악플이 많았나봄.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내 개인의 문제다 -> 신경꺼라.

촬영 현장에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 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 내 커리어 건들지마라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되었네요 그러지마셔요 -> 꺼저

그럴수도 그럴리도 없는 일로 왜 제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되어야 하나요 -> 뭐 디진다 죽을래? 해석하자면 이런 느낌인듯 ㅋㅋㅋㅋ


뭐 헐리웃처럼 진짜 박보검과 장나라가 사궜으면 신선하고 놀랍긴할듯.

막 데미무어였나? 16살 연하 남편 ㅋㅋㅋㅋㅋ


찌라시 유포 찾아내서 고소하려나???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69190286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