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10회 - 무지개라이브 김사랑, 이시언 부산 친구와 푸드트럭

by 뱀선생 2017. 6. 24.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10회 - 무지개라이브 김사랑, 이시언 부산 친구와 푸드트럭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10회 20170623

이번주 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브 게스트는 배우 김사랑 출연.

예능 첫 출연이라나? ㅋㅋㅋㅋ

아무말도 안했는데 김사랑 외모보고 제일 재미있다고 개웃는 이시언과 전현무 ㅋㅋㅋㅋㅋ

요즘 나혼자산다 개꿀잼. 세얼간이 이시언 달심누나 한혜진 티격태격 ㅋㅋㅋㅋㅋ



수식어 불필요! 김사랑 등판!




혁수가 화낼 김사랑의 우아한 아침 식사!


저 몸매 유지하려면 음식 만들어서 80프로는 버려야하냐고 ㅋㅋㅋㅋㅋ

행복얻고 혀를 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사랑+제작진 총동원 퀄리티! 'Simple is the best'


다니엘헤니의 여자판인 김사랑 ㅋㅋㅋㅋㅋ

실제로 다니엘헤니와 같이 찍은 CF 촬영장에서 나혼자산다 추천했다나? ㅋㅋㅋㅋ

김사랑 차 마세라티 ㅎㄷㄷ;;; 브금 샘스미스 노래내 ㅋㅋㅋ



이시언, 사투리+영어 콜라보로 탄생한 신개념 콩글리쉬!


ㅋㅋㅋㅋ 세얼간이 1얼 얼장 이시언. 

이번엔 고향 부산에 내려가 고향 친구들과 나혼자쌈싼다 푸드트럭에 도전.

이대호 닮은꼴 유퉁 닮은꼴 개웃김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