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504회 - 바다 폭풍 연애썰 9살연하 세컨드, 태국왕실, 헬기오빠 ㅋ

by 뱀선생 2017. 6. 2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504회 - 바다 폭풍 연애썰 9살연하 세컨드, 태국왕실, 헬기오빠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04회 20170622 내 인생의 황금기 특집.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명세빈, 바다, 황치열, 정은지 출연.


풀파워 바다와 차분한 명세빈 극과극 대비 ㅋㅋㅋㅋ

명수옹 바로 설치는 스타일이라고 팩트폭행 ㅋ

바다 이제 결혼했으니까 폭풍 연애 스토리 ㅋㅋㅋㅋㅋ

9살 연하 세컨드, 태국 왕세자비 간택, 헬기 오빠 ㅋㅋㅋㅋㅋ

장황한 러브 서사시 썰 ㅋㅋㅋㅋ

듣다보니까 해투 게스트 바다 브라이덜 샤워 참석자 모임에 요공단 멤버 ㅋㅋㅋㅋ

지난주 1부는 별로 재미없었는데 이번주 1부는 빵빵 터지네요. 

유재석도 2부 조동아리 형님들에게 1부 녹화 잘됐다고 조심하라고 알려줌 스파이 ㅋㅋㅋㅋ

전설의 조동아리 이번에는 에이핑크 보미, 하이라이트 나와서 공포의 쿵쿵따 재현.



유재석, 조동아리 내에선 조세호?


해투 1부에서는 유재석이 이끌어가야하지만

해투 2부 조동아리 안에서는 막내 유재석 깐죽모드 ㅋㅋㅋㅋ

막내 유재석이 행복해 보인다나? 



청순의 대명사 명세빈, 알고보면 화와 욱이 가득한 사람!


ㅋㅋㅋㅋㅋ 유재석 과거 하이빔 에피소드.

철없던 20대 시절 첫차를 엘란트라로 타고 다니는데

앞차가 너무 느리고 답답해서 크락션과 하이빔을 막 켰는데

계속 우리 집 쪽으로 가서 이상하게 생각하면서도 더 답답해 막 갈겼다고

근데 알고보니까 우리 아빠 ㅎㄷㄷ;;; 진짜 아찔했던 기억이라고 ㅋㅋㅋㅋㅋ



패기 넘치게 1년 넘게 구애했던 남편! 바다의 ‘폭탄발언’



바다, 태국 왕세자비 될 뻔 했다?




영문도 모르고 초대된 사람들, 기-승-전-남편칭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