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맨시티 이적 루머 - 샘리, 다니엘 알베스와 2년 계약 동의 완료

by 뱀선생 2017. 6. 21.
반응형

[뱀선생] 맨시티 이적 루머 - 샘리, 다니엘 알베스와 2년 계약 동의 완료


역대급으로 미쳐 날뛰며 돌아가고 있는 2017년 여름 이적 시장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맨시티 팬이라 매일 풀백 이적 뉴스를 기다리는 중 ㅋ


어쨌거나 수 많은 이적 루머 중에서 맨시티 쪽에 공신력이 있다고 알려진 샘 리의 새로운 정보임.

오른쪽 수비수 자유계약 알베스면 나이가 있어도 개꿀이긴 한데

토트넘 워커 계약을 물건너 간듯 하네요.


브라질의 오른쪽 풀백 다니 아우베스 다시우바(Daniel Alves da Silva)은 프리미어 리그 클럽과 구두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 이탈리아 챔피언 인 유벤투스와 떠날 협상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알베스는 맨체스터 시티와 2년 계약을 맺었으며 유벤투스에서의 계약 상황이 해결되면 확정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베스는 월요일 오후 유벤투스 회장을 만나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유벤투스는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그가 자유계약으로 풀리는 합의에 이르렀다는 보도가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언론에 보도 되기론 알베스는 연4.3m을 받을 예정이고, 주급은 대략 £85,000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이 주급은 지난 시즌 놀리토가 받았던 주급과 같습니다.


시티 소식통은 곧 계약이 완료 될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으며, 유벤투스는 48시간 내에 알베스측에 확답을 줄것입니다.



공홈 오피셜로 뜬 뉴스도 하나 있는데 맨시티 중앙 수비수 유망주인 토신 아다라비오요 재계약 떴음.


맨체스터 시티는 수비수 Tosin Adarabioyo(19)은  2021년까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저번 프리시즌에는 종종 나왔는데 후딱 포텐 터저서 1군에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출처 : http://www.goal.com/en-gb/news/683/main/2017/06/20/36493512/dani-alves-agrees-two-year-man-city-deal?ICID=HP_BN_1

http://www.fmkorea.com/best/6881122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