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섬총사 5회 - 김종민의 합류, 강호동 젠가 클라스 개웃김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6. 20.
반응형

[뱀선생] 섬총사 5회 - 김종민의 합류, 강호동 젠가 클라스 개웃김 ㅋㅋㅋㅋ


olive 월요일 예능 섬총사 5회 20170619 우이도 편.


섬총사라 쓰고 바보세끼라고 읽는 예능 ㅋㅋㅋㅋㅋ

강호동, 김종민, 김희선, 정용화에 조정린 닮은꼴이라는 배우 태향호 조합 ㅋ




바보세끼의 조상, K본부 대상의 위엄, 김종민의 등장!


ㅋㅋㅋㅋ 섬총사에 합류한 김종민.

7년만에 야외 버라이어티에서 재회하는 강호동과 김종민.

이제는 김대상 훌쩍 커버려서 때리지도 못하고 함부로 못 하겠다고 ㅋㅋㅋㅋㅋ

김종민 1박2일 찍고 바로 목포가서 1박 자고 우이도 배 탔다고 개피곤 너스레 ㅋㅋㅋㅋ

새로 염색한 강호동 머리 보고 유퉁 님 드립 ㅋㅋㅋㅋㅋ



바보 섬총사의 아무말 영어 대잔치


씨엔블루 정용화 김희선 예능 조합 ㅋㅋㅋㅋ

댓글보니까 청정남매라고 불리는듯 하네요

왓 어바웃 밥? 테이크아웃 밥? 노노노노노논 노노노노노노 데인저러스 ㅋㅋㅋㅋㅋㅋ



반칙이 난무하는 우이도판 블럭 쌓기 한 판 승부


ㅋㅋㅋㅋㅋ 섬총사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 김종민 젠가 클래스~~~

진짜 개웃기다 전체가 움직이는데? 뻑뻑한데?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20년 차 게임고수의 진상 이의제기 (feat. 카페인 도핑 테스트)


ㅋㅋㅋㅋㅋ 손가락 하나로 빌딩(블록전체)을 미는 사나이 강호동

진짜 배 아플정도로 웃었음 강호동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빨래집게 벌칙에 민감해져서 커피 먹는거 니코틴 반칙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