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세모방 4회 - 헨리 한다맨 파워 변신, 신세계 인도네시아 홈쇼핑

by 뱀선생 2017. 6. 19.
반응형

[뱀선생] 세모방 4회 - 헨리 한다맨 파워 변신, 신세계 인도네시아 홈쇼핑


mbc 일요일 예능 일밤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3회 20170618


대교어린이TV 공동 프로젝트 어린이들의 히어로 한다맨 : 헨리, 고영배, 슬리피

인도네시아TV 공동 프로젝트 방송 신세계 인도네시아 홈쇼핑 : 박수홍, 김수용, 남희석



헨리, 한다맨 파워 업! 접신 수준의 에너지 위임식!


한다맨에게 기운을 흡수하는 일일 한다맨 헨리! 

거의 접신 수준... 

헨리 한다맨 파워를 전수받는 위임식 연기 미쳤네 ㅋㅋㅋㅋㅋ


업계 최고의 쇼호스트의 시범! 귀를 의심케하는 멘트 폭격!

귀를 의심하게 하는 쇼호스트의 멘트 폭격! 

정신없이 빠져들게 돼... 

ㅋㅋㅋㅋ 세모방 미쳤음 이번엔 인도네시아 라마단 기간이라 홈쇼핑에서 먹을 사람이 없으니 대신 먹방 나감 ㅋㅋㅋㅋ
인도네시아 전역에 방송되는 1위 채널에 스타 피디와 탑 쇼핑호스트 ㅋㅋㅋㅋ
레알 아웃사이더 급 속사포 멘트 작렬~!!!!
홈쇼핑 방식이 우리나라랑 좀 다른데 완전 오바해야됨.
우리는 너무 오바해서개그 같은데 옆에서 피디가 심하게 오버할때까지 개진지하게 처다봄. 
하이톤 개그 치니까 그때서야 만족하며 엄지척 ㅋㅋㅋㅋ



김수용, 인도네시아를 사로잡는 앙탈!!


인도네시아를 심쿵(?)하게 만든 김수용의 앙탈! 

ㅋㅋㅋㅋ 인도네시아 메이크업 클라스~ 
수드래곤 다크서클만 30분간 집중 화장 ㅋㅋㅋㅋㅋ

애교보다는 번지점프하는게 낫다고 하지만 결국 앙탈잼 ㅋㅋㅋㅋ



생방송 시작! 속도저하X,브레이크X 속사포 멘트 공세!


생방송 시작! 속도저하X,브레이크X 속사포 멘트 공세! 

아웃사이더 빙의 ㅋㅋㅋㅋㅋ

의외로 인도네시아에서 완전 먹히는 남희석 하희탈 개그 스타일 ㅋㅋㅋㅋ

라마단 기간이라 사람들이 낮 12시 다 집에 있는 대박 홈쇼핑 방송 ㅋ



박수홍, 긴장감 속에서 계속되는 빵 먹방에 한국말 발사!

마우마우마우 ㅋㅋㅋㅋ 쇼호스트 하드캐리 PD인 홈마에도 쩐다.

피디 한국에서 스카웃 제의 들어오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다만 완판 신화의 방송이라는데 한국과 콜라보해서 망쳤음 -_-;;;

웃기긴 했는데 끝 마무리가 아쉽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