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김소은, 존박, 황치열 편 - 존욘세, 마피아 변사또 게임

by 뱀선생 2017. 6. 18.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김소은, 존박, 황치열 편 - 존욘세, 마피아 변사또 게임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80회 20170617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는 김소은, 존박, 황치열 출연.

(참고로 예고편 보니까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에이핑크 윤보미, 손나은, 오하영,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그리고 반고정 장성규 아나운서가 나오나봄 ㅋㅋㅋㅋㅋ)


원래 아는형님 1부 학교 컨셉 토크가 재밌고 2부는 캐릭터 상황극은 별로였는데

이번주는 2부가 빵빵터짐. 마피아게임 패러디한 이몽룡을 찾아라 변사또 게임 개웃김 ㅋㅋㅋㅋㅋ

존박 예전 방송국놈들아도 그렇고 의외로 상황극할때 웃기네 ㅋㅋㅋㅋㅋ

서장훈 이몽룡, 춘향 상황극 몰입하다가 향단이 보고 계집종이라는 멘트 날렸다가 

조선시대도 아니고 2017년에 이게 뭔 여성비하 발언이냐고 몰아가는거 결국 곤장 맞고 부러짐 ㅋㅋㅋㅋㅋ



[이십대 주당] 김소은에게 흑심가득(!) 김희철 "술 한잔할래~♡"


김소은과 친한 20대 여배우 모임 '이(십대) 주당(들)' 

따로 또 같이 모여 음주를 즐기는 이유비x조보아x한혜린 

"그럼 이주당 모임을 했어야지!!" 존박의 의문의 1패 ㅠ_ㅠ 

스킨십 좋아한다는 말에 김희철 "(흑심 가득) 나랑 술 한잔할래~?"



(더럽♡) 존욘세x치욘세, 치명적 매력(!) 꿀렁 골반 웨이브~☆


이름만 들어도 파격적인 존박의 별명 '존욘세(존박+비욘세)' 

비욘세와 닮은 꼴! 존박도 놀란 어마어마한 싱크로율 (ㅋㅋㅋ) 

치명적인 골반 & 농염적인 꿀렁임 & 야생 섹시미 존욘세 

치명의 정석 원조 골반 모터 황치열, 존욘세를 누른 치욘세 등판

존박 미쳤네 발라드 가수 이미지는 개나줘버림 ㅋㅋㅋㅋㅋ


[조선 난봉꾼설] 존박, 뜻밖의 바람 고백 "…미안하오(?)"

이몽룡을 찾아라☆ 이구동성 퀴즈! 

춘향이가 어제저녁 화가 났던 이유는? 

존박 "바람 펴서" …누가? 네가? 춘향이가? (ㅋㅋ) 

당황한 존박, 뜻밖의 이실직고 "…미안하오(?)"



똘끼(!) 보이는 김소은의 파워 곤장☆ 두 동강 났…@_@

변 사또를 찾아라! 변 사또는 바로 서장훈&존박 

변 사또로 선택된 백성 강호동, 곤장을 맞아라! 

갑자기 춘향이 탓을? 그렇다면 춘향이가 때려라! 

파워 곤장 장전☆ 퍽!! 두 동강 난 곤장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