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534회 - 이효리 앞에선 쭈굴 박명수, 유고걸 텐미닛 댄스, 요가수행 등

by 뱀선생 2017. 6. 18.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534회 - 이효리 앞에선 쭈굴 박명수, 유고걸 텐미닛 댄스, 요가수행 등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34회 20170617 효리와 함께 춤을 특집.


이번주 무한도전은 멤버들이 제주도로 내려가서 이효리, 김설진에게 댄스를 다시 배워보는 특집 ㅋㅋㅋㅋㅋ

예전 무한도전 이효리 나와서 법정 편도 웃겼고 

노래방 오빠 이제 나 서울 가고 싶어 레전드 짤을 만들어 냈던 이효리가 다시 출연 ㅋㅋㅋㅋ


근데 배정남 또 나오네? 양세형처럼 반고정 계속 투입시켜서 고정 시키려고 하는 김태호 피디의 생각???

신선한 캐릭터이긴 한데 크게 재미있는지는 모르겠던데 -_-;;; 

멤버 수가 너무 부족한 상황에서 하드캐리하는 예능인보다는 신선한 예능신입 투입각인가 봄. 

약간 길 합류 느낌인건가? ㅋㅋㅋㅋ


뭐 어쨌거나 마음을 수련한다는 요가, 명상 부분은 별 재미가 없었는데 초반 멤버들이랑 토크할때는 꿀잼.

쭈구리 시절이라 90년대 스타들에게 약하다는 박명수 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에 나온 시원한 제주도 풍경이 보이는 카페 멋지더라~

검색해보니까 바다는 협재해수욕장이라고 하고, 카페 이름은 카페쉼표.




배정남, 과거 이효리와 끈적했던(?) 베드신 찍어!?




이효리 등장에 재석-정남-세형, '쭈굴'?!



박명수 잡는 이효리! "이수민 이길 수 있어"



요가 수행하던 이효리, 팩트 자폭! "잊혀질까봐.."




역시 이효리! U-Go-Girl & 10 minutes 댄스타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