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7년 6월 15일 맨시티 샘리 여름 이적시장 근황 (산체스, 멘디, 워커 등)

by 뱀선생 2017. 6. 16.
반응형

[뱀선생] 2017년 6월 15일 맨시티 샘리 여름 이적시장 근황 정보 (산체스, 멘디, 워커 등)


수 많은 이적 루머가 떠돌아다니는 여름 이적 시장 ㅋㅋㅋㅋㅋ

당연히 떠나려는 에이전트, 선수와 사려는 구단, 지키려는 구단 등등이 엮이며 이 기간에는 온갖 루머가 축구팬들에게는 볼거리임 ㅋㅋㅋㅋ


어쨌거나 맨시티 뉴스에는 나름 공신력이 있다는 샘리의 2017년 6월 15일자 맨시티 이적 시장 근황 정보.

물론 카더라라서 사실인지 아닌지 알 수는 없으니까 재미로 볼만한 루머 ㅋㅋㅋㅋ


일단 샘리에 따르면

1. 좌우풀백 자원으로 멘디와 워커 영입 과정은 긍정적이라고 하고

2. 산체스는 맨시티를 원하지만 아스널이 같은 리그 경쟁팀보다는 뮌헨으로 보내고 싶은 상황인가 봄.



[골닷컴 샘 리] 맨시티 이적시장 근황


허더스필드는 맨시티의 아론 무이를 £8m + £2m(옵션) 영입할 것 입니다. 


이 계약에는 바이백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10m은 허더스필드 구단 역사상 가장 높은 이적료 입니다.


2016/17시즌 멜버른 시티 FC에서 영입한 아론 무이(Aaron Mooy) 바로 허더스필드 타운으로 임대 갔는데 결국 바이백 포함해서 방출이네요;;;

호주 국대 주전에 중앙미드필더이면서 17골 20어시스트를 기록했던 선수인데 과연??? 참고로 허더스필드 타운 FC는 승격해서 EPL 합류함 ㅋㅋㅋㅋ



펩 과르디올라는 이번 여름에 풀백을 우선 순위에두고 있으며, 

멘디와 워커에 대한 거래를 마감 한 후 3번째와 4번째 선수도 거래가 마무리 될거 같습니다. 


레알의 다닐루도 노렸으나(미친..) 레알에 종신하겠다고해서 포기했습니다.


협상은 멘디와 워커 모두에게 긍정적이지만, 조금 천천히 진행되어 가고 있습니다.


AS모나코의 벵자맹 망디 (Benjamin Mendy)는 왼쪽풀백, 토트넘의 카일 앤드류 워커 (Kyle Andrew Walker)는 오른쪽 풀백임.



아스날은 프리미어리그 라이벌팀으로 그를 보내고 싶어하지 않지만, 

거래에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산체스는 이미 그의 마음은 에티하드행으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시티의 소식통은 산체스가 그런 마음을 계속 고수하여 아스날이 뮌헨으로 보내지 않고 시티로 이적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www.goal.com/en/news/11/transfer-zone/2017/06/15/363833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