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 박근혜 전 대통령 집, 역대급 파이팅을 보여주는 일반인

by 뱀선생 2017. 6. 15.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 박근혜 전 대통령 집, 역대급 파이팅을 보여주는 일반인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35회 20170614 내곡동 편.

이번주 한기줍쇼 밥동무 게스트는 거미와 환희 출연.

(참고로 다음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에이핑크 정은지, 손나은)


ㅋㅋㅋㅋㅋ 내곡동을 방문했다가 뉴스에 많이 나오던 박근혜 전 대통령 집을 발견한 이경규, 강호동.

저런데서 누가 살까 분위기 있다라고 하다가 동네 주민이 지금 사람 없으니까 나중에 나오면 찾아오라고 ㅋㅋㅋㅋㅋ

결국 강호동 거미 저녁 한끼에 성공하는데 역대 가장 파이팅 넘치는 일반인 집인듯.

강호동 촉이 발동해서 방송에 욕심있었냐고 하니까 어렸을때 길거리 캐스팅 제의도 받은적 있고 가수되려고 슈퍼스타K 나갔다고 ㅋㅋㅋㅋ

아버지와 두 딸에 나중에 엄마까지 ㅋㅋㅋㅋ 지하실에 합주실까지 있음. 레알 예능인인줄 알았다



[거미 Live] You are my everything ♬ 경규, 도깨비 소환!?


숲길 사이로 나오는 발라드 여신 '거미' 

CD 삼킨 목소리의 You are my everything ♪ (감미) 

금시초문인 경규, 도깨비(!) 별을 그대에게(?) 

송송커플의 국민드라마 '태양의 후예'지 말입니다 ^ㅡ^



경규만 모르는 남친의 정석♥ 거미는 부끄부끄//ㅁ//

"유명한 거미를 몰라?" 친구 안부까지 묻는 진짜 팬☆ 

자연스레 이어가는 호동 "남자친구 섭외하기 어려워요!" 

경규만 모르는 세상 다 아는 그분(!) 부끄러운 거미 //ㅁ// 

남자친구 섭외 위한 경규의 과잉보호 (세상 친절)

ㅋㅋㅋㅋㅋ 이경규 전복 보내달라는거 개당당


(대박) 박 前 대통령 사저 발견에 일.동.당.황. (feat 부재중)

내곡동 탐색 중 '엄청난 저택'에 부러운 호동&거미 

뜻밖에 동네 주민의 제보 "박 전 대통령 계시잖아요!" 

뉴스에서 자주 보였던 그 집! 근래 집을 비운(?) 집주인 

실제로 보게 될 줄이야... 멤버들 일.동.당.황.



[영화배우 가족(?)] 모녀의 폭탄 발언에 거미&호동 정신 혼미@_@

방송이 너~무 자연스러운 어머니께 출연 경험을 물었더니 

고등학교 때 영화 '쌍무지개 뜨는 언덕'에 나왔다는 어머니! 

뛰어가는 여중생 100명 중에 한 명이었다는 (푸흡ㅋㅋㅋ) 

딸의 '스파이더맨' 출연 발언까지 거미&호동 정신 혼미@_@



(특별공연) 가족음악실에서 펼쳐지는 호동&어머니의 컬래버 합주

음악을 사랑하는 가족의 '가족음악실'로 호동&거미 GO☞ 

(대.박.) 드럼·기타·키보드·마림바(!)까지 다양한 악기가 있는… 

짧은 연주가 아쉬운 엄마를 위해 호동 지원사격(!) 

우와!! 숨겨왔던 실력을 뽐내는 돼러머 호동 멋지당~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