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31회 - 고재근 Y2K 에피소드, 윤민수 날아라병아리 라이브

by 뱀선생 2017. 6. 1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31회 - 고재근 Y2K 에피소드, 윤민수 날아라병아리 라이브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31회 20170614 꿀에 빠진 보이스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 윤민수, 고재근, 이석훈, 존박.



닮은 꼴 부자에 등극한 고재근!


예전 전설의 삑사리 영상을 남긴 Y2K의 멤버 고재근 출연 ㅋㅋㅋㅋ

코지, 유이치 형제 영상 따러 가서 도촬 썰, 새벽 고기집은 뭐야 청담동 새벽집 ㅋㅋㅋㅋ



고재근, Y2K 시절 비하인드 공개!


조선음향에서 만든 원조 한일합작 프로젝트 그룹 Y2K

노래는 메인보컬 고재근 혼자 거의 다 불렀지만 인기는 유이치, 코지 형제가 다 가져갔다고 ㅋㅋㅋㅋㅋ

본인이 이야기해도 진짜 꽃미남 예쁘게 잘 생겼다고 함. 러시아계 혼혈이라고 ㅋㅋㅋㅋ

잘 생긴게 짱이라는 야망남 그 삑사리가 내 음이탈이였어야해 ㅋㅋㅋㅋ



윤민수, 아내 설득을 위해 후와 합동작전을?!


와 이경규 선배에게 연락해 마리텔에 나오던 불독 새끼 강아지를 입양하게된 윤민수와 후 이야기 ㅋㅋㅋㅋ

윤민수 후에게 넌 가수할 얼굴은 아니니 프로듀서가 되라고 임침을 날렸다고 ㅋ



이석훈이 공개한 김연우의 강의법


김연우 제자라는 이석훈. 

김연우를 교수님이라고 부르던데 학교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어디가고 라스에 나와서 전방낙법에 춤춰서 충격먹었다고 ㅋㅋㅋㅋ

윤종신이 쓴 이별택시 가사 디스 ㅋㅋㅋㅋㅋ



윤민수가 부르는 '날아라 병아리'


와 윤민수 라이브  클라스 작살나네~

웃고 떠들다가 마이크 잡고 올라가니까 순식간에 라디오스타에서 나가수로 바꼈음.

신해철과 라스 함께 출연해서 기억에 남는다고 날아라 병아리 선곡.

후반 고음 굿바이 얄리 할 때 소름 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