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1회 - 베트남으로 떠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민호

by 뱀선생 2017. 6. 14.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1회 - 베트남으로 떠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민호


tvN 화요일 예능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4 지옥의 묵시록 1회 20170613

이번주 새롭게 시작하는 나영석 PD의 신서유기4.

요번에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민호 여섯 요괴가 함께하고 베트남으로 떠났음.



호동vs민호. 삭발 걸고 탁구 내기? (ft. 예능계...슬픈 전설)


언제나처럼 여행 출발전의 술자리 회식 중 술기운에 취해서 무호한 내기를 하는 위너 송민호와 강호동 ㅋㅋㅋㅋ

탁구에서 지는 사람이 삭발 or 싹발 머리, 눈썹, 겨드랑이, 아래 털까지 모두 제모 ㅋㅋㅋㅋㅋ

근데 강호동 탄수화물 안먹는다며 밥은 줄이고 돼지고기에 냉면 4그릇 흡입 ㅋㅋㅋㅋㅋ

DC 슈퍼히어로 영화 VS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 뭐가 더 재미있냐 대결 ㅋㅋㅋㅋ

그레이트 월은 또 뭐야 평점 1점 ㅋㅋㅋㅋㅋ



양현석 ′민호의 삭발을 허하노라′ #을민호 #단호박




'너무 힘들다' 강호동 방송 인생 최대 고비! 결국 지원바라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은지원지원지원지원

은지원 이름 198번 개터졋다 은지원 머리 쓰다가 막판 갑자기 폭망 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예능감 살아있네~



손오공vs피콜로! 한입만 찬스 승자는?!


오바바도 와서 먹었다는 베트남 돼지고기 쌀국수 분짜 맛집.

진짜 맛있어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