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하하랜드 첫방송 1회 - 노홍철 해방촌 책방에서 키우는 당나귀 홍키 ㅋ

by 뱀선생 2017. 6. 7.
반응형

[뱀선생] 하하랜드 첫방송 1회 - 노홍철 해방촌 책방에서 키우는 당나귀 홍키 ㅋ


mbc 화요일 예능 하하랜드 1회 20170606 

MC 및 패널로 노홍철, ses 유진, 지상렬, 송은이, AOA 찬미

하하가 없는데 제목이 하하랜드인 이유로 휴먼가 애니멀 앞글자 따서 haha랜드라고 ㅋㅋㅋㅋ

당나귀 정말 순한데 똥을 미친듯이 싼다고 함. 

첫날 홍키 똥 치우러 화장실만 64번 왕복했다고 ㅋㅋㅋㅋㅋ

풀만 먹어서 많이 싸봤자 7~8번 가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노홍철 바로 살 2kg 빠졌다고 ㅋㅋㅋㅋ

근데 하하랜드 1화 그냥 동물농장 각인데?


노홍철이 반한! 책방 집 당나귀 홍키!




사랑스러운 홍키와 뭉치의 만남♥


ㅋㅋㅋㅋ 노홍철 + 홍키를 찾아온 지상렬과 반려견 뭉치 ㅋㅋㅋㅋ

목 근육 만쳐보고 뭉쳤다고 새벽에 우유 배달하냐고 드립을 날리는 지상렬 유머 클라스 ㅋㅋㅋㅋ



단 둘이 남은 홍키와 뭉치!


혹시나 당나귀 홍키가 뒷발로 뭉치를 차지 않을까 걱정하는 지상렬.



피부병 때문에 병원에 간 홍키


당나귀 홍키 엄청 순한듯. 

까만 점들이 많다고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가축에게는 흔한 윤선이라는 곰팡이 성 피부병이라고 하네요.

일주일 동안 치료를 맡기고 떠나는데 홍키 버리고 가지 말라고 노홍철 쳐다보는거 개짠함.

완전 슬픈게 여명의 눈동자라고 ㅋㅋㅋㅋㅋ

일주일 뒤 찾아갈때 완전 자기 세상처럼 적응완료 하다가 홍키야라고 부르자마자 노홍철 쳐다보고 나오려고 하는거 귀염 ㅋ

댓글 당나귀의 탈을 쓴 강아지라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