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27회 - 아들 대학 합격 문자에 오열하는 김용만 ㅜ

by 뱀선생 2017. 6. 7.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27회 - 아들 대학 합격 문자에 오열하는 김용만 ㅜ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27회 20170606

이번주 뭉쳐야뜬다는 호주 패키지 여행과 게스트 이경규 3편 ㅋ


막 옛날 일밤 예능에 봤던것 같은 김용만 아들 도현.

벌써 대학교 입학 나이가 됐나봄 ㅋㅋㅋㅋㅋ

호주 패키지 여행 중 아들 대학교 합격 문자를 보고 버스 안에서 오열하는 김용만 ㅠㅠ

외국 고등학교 다니는데 정확히 모르겠지만 외국 대학에 합격했단 소리도 있고 어디서 보니까 서울대합격이라는 썰도 있고 ㅋㅋㅋㅋ


어쨌거나 이번주 뭉뜬 호주 동물들과 갓경규 여행 꿀잼 ㅋㅋㅋㅋㅋㅋ



(낙아일체) 낙타와 친해지고 싶었던 형돈, 결국 썸 시작…♡


낙타 옆에서 기념사진 찍으려던 형돈, 갑자기 낙타 "크앙!!" 

(낙아일체) 낙타와 친해지고 싶은 도니의 낙타 표정 연기 

갑자기 도니 엉덩이 냄새 맡는 낙타!? (부끄) 

결국 시작된 썸… 일파만파 퍼지는 도니♥낙타의 썸 현장



용마니 꾸깃☆ 바닷물에 내동댕이! 미끄럼틀로 큰 웃음 준 용만

바다에 입수하기 위해 미끄럼틀로 향하는 용만과 경규 

용만 출발! 빙글빙글 돌아 내려오는데… 으응??? 

용마니 꾸깃☆ 바닷물에 내동댕이, 철퍼덕! (ㅋㅋ) 

모두에게 큰 웃음 제공한 용만, 우리 형 잘한다~^0^



Mr. 꽐라(?)와 코알라의 만남 "꽐라 잘 먹네~" (feat. 꽐라의 유래)

코알라와 셀카 찍는 성주 옆으로 경규가 치고 들어오는데… 

아까 와인 마신 경규, Mr. 꽐라(?)와 코알라의 만남 (ㅋㅋ) 

코알라가 먹는 유칼립투스에는 알코올 성분이 있다?! 

꽐라(?)의 유래는 코알라! (믿거나 말거나)



캥거루의 한끼줍쇼! 도니 손 꼬옥 잡고 맛있게 냠냠~

캥거루에게 먹이를 주는 이경규 외 4인! 

도니 손 꼭 잡고 먹이 먹는 캥거루, 도니 아빠 미소 대방출! 

정환의 손도 꼬옥♡ 다 먹을 때까지 가지 마세용~^.^



'아빠' 용만의 눈물… 아들의 대학 합격 소식에 벅차오른 감정

버스 안에서 갑자기 울음을 터뜨린 용만, 무슨 일이? 

기다리던 아들의 대학 합격 소식에 벅차오른 감정… 

자식이 잘 되는 게 제일 좋은 '아빠' 용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