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7/18 여름 이적 시장 - 발로텔리 도르트문트 이적?!!!???!!!

by 뱀선생 2017. 6. 6.
반응형

[뱀선생] 2017/18 여름 이적 시장 - 발로텔리 도르트문트 이적?!!!???!!!


잉???? 레알인지 루머인지 정확히 모르겠으나

프랑스 OGC 니스에서 뛰던 마리오 발로텔리 (Mario Barwuah Balotelli)가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로 이적한다고 함 ㅋㅋㅋㅋㅋ

니스에서 좀 살아났다는 말을 들었는데(시즌 최종 기록은 17골 1어시) 

바로 도르트문트 이적이라니 좀 충격적 -_-;;;

물론 에이전트가 미노 라이올라라서 이적이 아닐 수도 있음 ㅋ

(간다고 하면 BV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공격수 피에르 오바메양 대체자인가보다)


EPL 맨시티 뛰었을 때 악마의 재능 Why always me? 애증의 대상이였는데 ㅋㅋㅋㅋ

맨유 박살낼때 워낙 임팩트가 강해서 맨시티 팬이라면 아직도 관심이 가는 선수일꺼임.

만치니랑 멱살잡으며 몸싸움하던거 생각나네 ㅋㅋㅋㅋ


• Mino Raiola: "Sí, Mario Balotelli jugará para Borussia Dortmund"


즐라탄, 포그바, 발로텔리의 에이젼트인 라이올라는

발로텔리가 도르트문트로 이적한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http://m.bild.de/bild-plus/sport/fussball/borussia-dortmund/was-macht-der-balotelli-berater-beim-bvb-52063702,view=conversionToLogin.bildMobile.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