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아버지가 이상해 유머 - 궁예(김두한) + 씹던껌 + 연민정 상견례 에피소드 ㅋ

by 뱀선생 2017. 6. 5.
반응형

[뱀선생] 아버지가 이상해 유머 - 궁예(김두한) + 씹던껌 + 연민정 상견례 에피소드 ㅋ


kbs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8회 20170604


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이상해 드라마 상견례 에피소드 장면 개웃김.

건물주 집안에 꿀린다고 막 준비하는데 

알고보면 아버지는 궁예 & 김두한, 엄마는 씹던껌, 딸은 연민정 어벤져스 조합임 ㅋㅋㅋㅋㅋ

누가 기침 소리를 내었는가


이준 도둑들 영화에서 봤다고 드립치는데 이정선 작가 센스 개터지는듯? ㅋ




송옥숙, 김해숙 기죽이려 한여름에 모피


ㅋㅋㅋㅋㅋ 기 죽여야 한다며 한여름에 모피를 선택

아버지는 그 어깨에 걸친거는 모야 ㅋㅋㅋ



이준, 김해숙 상견례 패션 보고 ˝도둑 영화에서 봤어˝


이유리 지성 인성 섹시 명품 변혜영 드립 연기 찰지네~ 

김해숙 화장 이게 뭐야 환불 받으러 가는 여자 같다고 ㅋㅋㅋ

마무리로 이준 씹던껌 포스 드립 도둑 나온 영화에서 본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



송옥숙 ˝스몰 웨딩 안돼, 빅 웨딩으로 해˝



송옥숙·김해숙, ´삿대질+고함´ 최악의 상견례


결국 말싸움 삿대질 최악으로 끝난 상견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