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408회 - 별과 함께있는 아내 한수민에 당황한 박명수

by 뱀선생 2017. 6. 5.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무한뉴스 편 - 별과 함께있는 아내 한수민에 당황한 박명수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408회 20170603 무한뉴스 편.


오랜만에 무한뉴스가 방송됐음.

클러버 정준하 썰이나 스태판커리 출연 예고 등등

마무리는 마포구보안관 하하의 노래방 습격.

거기에 기다리고 있던 별과 형수님 한수민 ㅋㅋㅋㅋㅋㅋ

별, 박명수 표정 ㅋㅋㅋㅋㅋ



'멋쟁이 클러버' 정준하의 클럽 댄스 노하우!?


양세형 또 정준하 놀리면서 오프닝 분량 뽑아냄 ㅋㅋㅋㅋ

정준하와 클럽 놀러갔는데 폼 잡는게 너무 재수 없었다나? 최대한 겉멋 든 포즈로 알콜 섭취 ㅋㅋㅋㅋ

마그네슘 큐티~ 방송 끝나고 또 소환각? ㅋㅋㅋㅋ



농구선수 스테판 커리 등장 소식에 '박수 함성'!


앙리, 표도르, 잭블랙에 이어서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가 곧 무한도전에 출연한다고 함 ㅋㅋㅋㅋ

물론 농구선수이긴 한데 물공 갑시다 ㅋㅋㅋㅋㅋ

서장훈이나 NBA 덕후라는 JYP 나오려나? ㅋ



VIP룸 도착한 유재석, '경악'


또 저번 헬기처럼 오감을 속이는 무한도전.

이번엔 고급 호텔 레스토랑인것 처럼 속였는데 알고보니 롯데타워 전망대 ㅋㅋㅋㅋ

진짜 개높다!!!! 결국 박명수 롯데타워 창문닦이 극한알바행 ㅋ



별과 함께있는 아내에 박명수, '당황'


마포구보안관 하하 별 찾으러 노래방에 순찰갔는데 거기 같이 있는건 박명수 와이프 한수민 님 ㅋㅋㅋㅋ

유재석 혹시나 본인 부인도 있을까봐 화들짝 ㅋㅋㅋㅋㅋ

곧 있으면 무도 부부특집 나오려나? 이번 가요제는 부부 가요제? ㅋㅋㅋㅋ



하드캐리한 아내 한수민, 박명수에 "날로 먹는줄.."


ㅋㅋㅋㅋㅋ 오늘 방송은 박명수 한수민 부부가 하드캐리~

피부과 의사라고 하던데 40대 동안 풀메이크업 ㅋ

방송 날로 먹는 줄 알고 있었다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