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33회 연정훈 박해진 편 - 한가인 장단점 디스 ㅋㅋㅋ

by 뱀선생 2017. 6. 1.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33회 연정훈 박해진 편 - 대한민국 3대 도둑 한가인 장단점 디스 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33회 20170531일원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연정훈, 박해진 출연.

(다음주 한끼줍쇼는 정형돈, 위너 송민호 출연)



박해진의 솔직(!) 러브스토리♥ "35살에 장가갈 줄 알았어요~"


결혼하고 싶었다는 해진의 세상 솔직(!)한 러브스토리♥ 

"저는 제가 35살에 장가갈 줄 알았아요~^^" 

지금은 마흔 살에도 못 갈 것 같다는...(우릴 떠나지마요..☆) 

경규옹 가라사대, 결혼하고 죽음은 미룰수록 좋다~bb



발음 So Good~ '유학파 출신' 연정훈의 글로벌 소통☆

MC 팀 VS 밥동무 팀, 시카고 시민에게 인기투표! 

'유학파 출신' 연정훈 " 외국 분들은 우리가 유리해~(^0^)" 

영어 소통에 자신감은 up! 본토 발음으로 매력 어필! 

조용했던 연정훈의 반전 매력! 영어로 자신감 뿜뿜☆



'잘생김 장착' 완료한 박해진(!) 초인종 앞에서도 미모 열 일♡

친숙한 어휘 뽐내는 신중한 해진, 아리까리(?) 한데요~? 

요래~ 요래~ 초인종에 얼굴 보여주기 위한 노력 (심쿵) 

행여 미모 가릴까 초인종 렌즈 닦는 디테일까지★ 

잘생김도 무용지물... 계속되는 실패에 좌절 ㅜ.ㅜ



대한민국 '3대 도둑' 연정훈의 아내 한가인 매력(!) 다 맘에 들죠♥

경규의 기습 질문! 정훈의 아내 한가인의 매력=전부 다~ 

기습 질문② 좋은 점은? 털털한 성격과 완벽함! 

완벽한 아내의 칭찬을 줄줄이 늘어놓는 정훈 (ㅋㅋ) 

그런 아내에게서 소박한 자유를 꿈꾸는 남편들 ^ㅡ^



'부산 남자' 박해진의 사투리! 어↗렵지 않↘지요~ (Ft. 조카바보)

드라마 배역을 위해 수술 참관까지 해봤다는 해진 

단어가 생각 안 나 쩔쩔매는 해진, (얼굴 빼고) 어쩐지 친숙해~ 

부산이 고향인 해진! 급 <사투리 극장> in 한끼줍쇼 

어↗렵지 않↘지요~ @$%^#%부싸이지 뭐~(※해석이 필요) 

조카 바보 해진, 조카의 첫 응가(!)를 사진 찍어 두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