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29회 - 10주년 특집 김소현, 김준호, 김종민, 하하

by 뱀선생 2017. 6. 1.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29회 - 10주년 특집 김소현, 김준호, 김종민, 하하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29회 20170531 라스 10주년 슈얼 와이낫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10주년 특집으로 김소현, 김준호, 김종민, 하하가 출연함.


만나면 티격대는 라디오스타와 무한도전 예능 인재 발굴 싸움 ㅋㅋㅋㅋ

나름 예능 유명한 사람들이 나왔지만 김준호, 김종민, 하하 다 토크쇼보단 리얼 야외 예능쪽이라 그닥 빅재미는 없었음;;;;

라스 스타일 톤앤매너 드립치는 윤종신만 웃겼다

구질구질 라스 스타일이라며 군입대 막방 인사했던 규현 다시 나옴. 군입대 D-1일이라고 ㅋㅋㅋㅋ



무한재석교 하하, 혼나는 게 아닌 말씀을 듣는 거


하아... 여기서도 무도 광신도에 대해 살짝 언급하네

나도 무도 오랫동안 챙겨보니만 뭘 예능을 왜케 신성시하는지....;;;

계속된 제약에 점점 교장 선생님 훈화 말씀처럼 되가는 무도

멤버들도 나이먹고 하는데 아예 갈아엎는건 좀 그렇더라도 

지금 멤버들은 약간 장로 느낌으로 깔아주는 역활의 2선으로 물러나고 

1선을 젊은 예능인들로 채워야하지 않을까;;;;



방송계의 위너 박소현, 세상에 이런 꿀이!


방송계의 위너 박소현

개꿀 방송이라는 세상의 이런 일이

19년 하고 있고 50분 방송에 51분 녹화 ㅋㅋㅋㅋㅋ

김구라 맨인블랙박스보다 더 꿀이라며 놀람.

개콘 후배 김준현 신인 때 김준호 술자리 진지병에 개소리하지 말라고 일침 ㅋㅋㅋㅋㅋ



라스 레전드 편하면 생각나는 것은?

라스 레전드 가뭄가뭄 야구방망이 김치볶음밥 흥궈신 김태원 지상렬 김응수 신정환 등등 ㅋㅋㅋㅋ



하하가 폭로하는 서장훈 계약 비하인드스토리!


ㅋㅋㅋㅋ 서장훈 미스틱 소속사 계약 스토리 폭로

아빠가 반대해요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지인 김구라 오피셜 계약에 불만이라며 농구선수 때 연봉킹이던거 다음 계약때 고생할꺼라고 ㅋㅋㅋㅋㅋ


김준호가 부르는 '낙인'


김준호 이젠 대표곡인것 같은 낙인 라이브 클라스 ㅋㅋㅋㅋ

라스 CG 자막 개웃김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