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26회 - 호주패키지여행 온 이경규 2편

by 뱀선생 2017. 5. 31.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26회 - 호주패키지여행 온 이경규 2편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26회 20170530

호주 패키지여행의 게스트로 출연한 이경규 ㅋㅋㅋㅋㅋ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다 예전 이경규 예능 라인들 ㅋㅋㅋㅋㅋ

어르신 모시고 가는 호주 패키지 여행 ㅋ

꽃보다 할배를 모시는 꽃보다 청춘 느낌~ ㅋㅋㅋㅋㅋ



[경규 리 SHOW] 빵 먹기 참 힘들다… 개인기와 노동 동시에(!)


토브룩 농장에서 만난 호주의 '브루스 리' 

댐퍼 빵 쇼에서 특허 개인기 선보이는 이경규 

반듯 반듯 예쁘게 빵 자르며 개인기와 노동을 동시에(!) 

표정 보여주기 창피해도 용만이가 시키면 다해요~



"선 넘어오지 마!" 둘이 합쳐 109세, 경규x용만의 유치뽕짝♡

호텔 방에서도 끊이지 않는 이경규와 용만의 티격태격 

안 씻겠다는 경규에 용만 "에이, 더러운 선배…" 

이제부터 여기는 내 공간이야! 내 물건 터치하지 마! 

툭하면 버럭 하고 손 많이 가는 형님에 정환이 그리워지는 용만



[폭로전] 김성주x김용만, 앵그리 경규에 겪은 설움 폭발!

(기억 소환) 2008년, 졸던 성주에게 맥주 캔 집어던진 앵그리 경규 

경규 20년 지기 용만, 새로운 프로 제안에 선배 경규와 상의 

"야! 되겠냐? 하지 마!!" 거침없던 경규의 폭언, 그러나 결과는 대박 

'기회는 이때' 동생들에게 집중 공격당하는 경규 옹



"형돈인 우리 에이스야♥" 이경규가 인정한 에이스와 찌끄래기(?)


'예능 대부' 이경규, 여행 하루 만에 파악한 

<뭉쳐야 뜬다> 에이스 둘과 찌끄래기(?) 둘 
"형돈이 우비 입혀라~ 정환&형돈, 프로그램 에이스" 
이경규 외 4명, 우리는… 뭉! (힘내자)


[NEW 인증샷] 피라미드샷 콜? 경포대 야유회 온 아재들.jpg


인증샷 파노라마로 색다르게 찍어볼까~? 

이경규x김성주x정형돈, 피라미드 1층 입주 확정! 

사막이 안 나와(;;) 흡사 경포대로 야유회 온 아재들 

파노 킴에게 쏟아지는 박수갈채 (짝짝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