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신동욱, 참다가 너무 아파서 이가 부러졌다는 희귀병

by 뱀선생 2017. 5. 2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신동욱, 참다가 너무 아파서 이가 부러졌다는 희귀병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28회 20170524 지금은 서브시대 2등이라 놀리지 말아요 특집 편.

이번주 라스는 받쳐주는 조연 특집으로 게스트 신동욱, 허경환, 예성, 최대철 이 출연함.


군 생활 도중 발병 원인도 치료법도 모르는 희귀병에 걸렸던 배우 신동욱.

CRPS (복합부위 통증 증후군 : 드물게 발생하는 교감신경계 질환으로 극심한 통증이 만성적으로 나타난다) 투병 생활 후 7년만에 복귀 했음.

저번에는 복면가왕에 나왔고 이번에는 라디오스타 까지 ㅋㅋㅋㅋ


투병 시절 이야기를 풀어놓는 신동욱.

통증이 어느 정도인지 한번에 이해되는 썰을 풀어놓는데 ㅎㄷㄷ함;;;;

아픔을 참으려 이를 악물다 이가 부러지는 일도 있었다고.....

얼마나 아프면 이 악물고 참다가 이빨이 깨저버리냐.... ㅎㄷㄷ;;;;


지금은 다행이 손 이외의 부위는 모두 치료했다고 함.

통증이 많이 줄어들었디만 마지막 남은게 추위에 대한 통증.

옛날에는 찬바람만 불면 커터칼로 손을 난도질하는것 같았다고;;;;


재활 치료할때 통증을 줘야 치료가 되는데 

털이 복슬복슬한 푸들 반려견을 키우면서 극복했다고 함.

통증을 참아가며 쓰담 쓰담 재활치료 ㅋㅋㅋㅋ




신동욱, 투병 생활 중 위로해준 동반자 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