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유병재 페이스북 김무성 킹무성 노룩패스 패러디 ㅋ

by 뱀선생 2017. 5. 2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유병재 페이스북 김무성 킹무성 노룩패스 패러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뭐야


2017/05/24 - [유머 + 읽을거리] - [뱀선생] 유머 - 김무성 킹무성 노룩패스 패러디 모음 ㅋㅋㅋㅋ


오늘 화제였던 김무성 킹무성 노룩패스 캐리어 짤을 패러디하는 유병재 ㅋㅋㅋㅋㅋ


역시 유병재 개웃김 ㅋㅋㅋㅋㅋ

예전 꽃놀이패 예능에서 본인 말로도 나는 관종이라고 -_-;;;


이번주 SNL에서 100% 패러디 각일듯~


(그래도 킹무성 만큼 자연스럽지는.... 패기가 부족하네 아직 킹을 따라하기엔 무리 ㅋㅋㅋㅋㅋ)


지방 행사 마지고 서울 가는 중^^



출처 : 유병재 페이스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