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물에 빠진 참새새끼를 구해서 키워보려던 펨코아재.jpg

by 뱀선생 2017. 5. 2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물에 빠진 참새새끼를 구해서 키워보려던 펨코아재.jpg


ㅋㅋㅋㅋ 이게 뭐야


40세라는 펨코 WINNER아스날 아재의 글인데 

소소한 일상의 재미를 주는 유머글 ㅋㅋㅋㅋㅋ


개웃기당~~~


(약간 옛날 시트콤 느낌임 ㅋㅋㅋㅋ)



1편 글 - 우리집 앞 상황이 유머


집 앞에 참새가 둥지를 틀었다



얘들 한 2주뒤에 다 커서 나갔는데 오늘보니



물에빠져 허우적대고있어



건져줬다


근데 몸이 파르르 떨리는게 아파보여서 뭘 좀 먹이려한다


뭐 먹일까 하다가 집앞에 있는 작은 말벌집을 하나 털었다

(참고로 말벌 어떻게 잡았냐고 물어보니까 댓글로 개쿨하게 그냥 파리채로 후드러 깠다나 -_-;;;;)




애벌레 많이 들었다



혼자 못먹을까봐 애벌레 한마리 빼줬는데 안먹는다



손으로 먹여보려했는데 실패.
안먹네 ㅅㅂㅅㅂ


잘 먹여키워보겠음

(댓글로 귀엽다고 계속 올려달라, 좁쌀을 먹이로 줘라, 참새키우기, 말벌집빌런, 애벌레를 살려줘 이 악마야, 밥이랑스팸구워서줘라 등등)



2편 글 - 극혐 더러움 개빡침주의)우리집 앞 근황

내가 이년한테


(첨 읽었을때는 다른 사람 글을 읽었나했음 감정, 말투가 바로 바뀜 ㅋㅋㅋㅋ)


좁쌀갖다줘




말벌집따다줘



애벌레 빼줘


잘해주려고 존나노력했는데


내가 손 살짝 갖다대려했더니



오줌싸고 날아감



현재 내 심정



씨발 새대가리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줌 싸고 그냥 날아가버린 참새새끼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댓글에 오찍튀, 싸튀, 결론이 씌발이네, 애벌레만 존나 불쌍, 새통수, 날아갈때 존나 허무각, 존나 골 때리네, 참새한테도 차이네, 본격 말벌키우기가 시작됩니다 등등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661307303

http://www.fmkorea.com/best/6613293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