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한은정 케이윌, 유라 김민종 김구라, 스티브제이 요니피 조세호 피오

by 뱀선생 2017. 5. 22.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한은정 케이윌, 유라 김민종 김구라, 스티브제이 요니피 조세호 피오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5, 6회 20170519


이번주는 새롭게 방주인과 집주인이 매칭~

케이윌 집에 동거하러 들어가는 한은정

걸스데이 유라 집에 동거하러 들어가는 김구라, 김민종

스티브제이 요니피 부부 집에 동거하러 들어가는 조세호, 블락비 피오




폭풍전야..! 한은정, 충격적인 피규어 샤워!


ㅋㅋㅋㅋㅋ 케이윌 집에 들어간 한은정.

김구라에게 시켰던대로 돌려받는 중. 창문 닦이, 피규어 장식장 먼지 청소 ㅋㅋㅋㅋ

근데 너무 많고 잘 안닦인다고 바구니에 한꺼번에 쓸어담은뒤 물로 씻어버림 ㅋㅋㅋㅋㅋ

케이윌 방송에만 나오면 예전 라스 김구라도 그렇고 장난감 테러당함 ㅋㅋㅋㅋ



유라&김민종, 계약 조건은 환상의 짝꿍!

걸스데이 숙소에 다 나가고 이제는 혼자 산다는 유라.

대신 나초 후추 반려견 2마리와 함께 산다고 ㅋ

김구라도 들어왔는데 강아지 싫어한다고 함. 

물리고, 오줌 밟고 그러면서도 개똥에 막힌 변기 뚫어주는 츤데레 김구라 ㅋㅋㅋㅋ

김민종 차 간지난다 mohenic 검색해보니까 수제 클래식 차량 만드는 회사라곸ㅋㅋㅋㅋ 

(100% 간지용으로 중고 갤로퍼를 수제 클래식 드림카로 개조해서 파는 회사 같음)

아마도 모델명은 모헤닉 G 시리즈2 ??? 가격은 5000만원에서 9천만원 사이.



피오&조세호 놀라게 만든 스웩 넘치는 인테리어!


스티브j 요니p 부부 집 개좋음 ㅋㅋㅋㅋㅋ

포스에 눌린 피오, 조세호였는데 이야기 나누다보니 같은 보드 취미에 무좀 동지 ㅋㅋㅋㅋㅋ

실례지만 증세가 상중하 중에서 어떠냐고 ㅋㅋㅋ 나는 상 너는 중상 무좀 드립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