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트와이스 편 - 스그널, 모모 바보 에피소드 피가 우와왕 ㅋ

by 뱀선생 2017. 5. 20.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트와이스 편 - 시그널, 모모 바보 에피소드 피가 우와왕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76회 20170520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는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 미나, 다현, 사나, 채영, 쯔위, 정연, 나연, 지효) 출연.

(참고로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오현경과 딘딘)


1년 전 티티 때인가? 그때 나오고 2번째 방문이라고 함.

모모는 김희철 민경훈 나비잠 뮤비 촬영기 때 와서 3번째 ㅋ

장성규 아나운서도 간만에 나와서 고전 고요속의 외침 게임 꿀잼.

망고스틴 ㅋㅋㅋㅋㅋ



Sign을 보내~ Signal 보내~♡ 트와이스 신곡 '시그널'♪ 무대!


짜릿 강렬한 트와이스의 신곡 '시그널'♪ 무대 공개! 

Sign을 보내~ Signal 보내~♬ 사르르 녹는 남심♡ 

짜릿 강렬한 트와이스의 시그널 형님 학교와 교신 성공☆ 

춤 완벽하게 ctrl+c, ctrl+v 한 호동이, 눈썰미 칭찬해~b



[아형 무도회] 모모X미나X다현 '따르릉'♪ 3인 3색 댄스 무아지경☆

모모X미나 ver. '따르릉'♪ 댄스와 발레의 컬래버레이션☆ 

이때 호동이의 갑작스러운 다현이 언급에 또 듣는(!) 따르릉 

절도 있는 다현이의 춤에 모모와 미나도 합류! 

★웰컴 투 아형 무도회★ 3인 3색 댄스 무아지경♬

홍진영이 작곡한 김영철 노래 따르릉 홍보 개쩜 ㅋㅋㅋㅋㅋ

'정연이 짝꿍' 경훈, 호동이에 "관심 꺼!!" 내 짝꿍은 내가 지킨다♡

짝궁이라는데 혼자 연애 모드 상상을 펼친 쌈자신 ㅋㅋㅋㅋㅋ

강호동한테 관심끄라고 초반에 싹을 잘라야 한다나? 



모모의 바보 인생(?) 개막 사건, 벽에 머리 쾅! 피가 우와앙~


모모를 바보로 만든 사건! 학교 쉬는 시간에 누가 밀어서 

벽에 머리를 '빵' 부딪힌 모모, 피가 우와앙~>ㅁ< 

흐르는 피도 귀엽게 만드는 모모의 능력 (ㅋㅋ) 

그 후로 영어도 잊어버리고… 모모의 바보 인생(?) 개막

머리가 빵해서 피가 우와왕 났다고 하는 모모 ㅋㅋㅋㅋㅋ


(이불 킥) '뭐 먹을래?' JYP의 깨톡에 트와이스 다현 "누구세요...?"

박진영에게 뭐 먹고 싶냐고 카톡이 왔는데

누구세요?? 라고 답장을 보내 엄청나게 후회했다는 트와이스 다현 ㅋㅋㅋㅋㅋ

이수근 보이스피싱 개드립 개그 센스 미침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