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슬램덩크2 - 언니쓰 맞지 음원 공개 및 뮤뱅 데뷔 편 ㅋ

by 뱀선생 2017. 5. 20.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슬램덩크2 - 언니쓰 맞지 음원 공개 및 뮤뱅 데뷔 편 ㅋ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15회 20170519

이번주 언슬2는 언니쓰2 맞지? 음원 공개 순위 및 뮤직뱅크 데뷔 편이 방송 됐음.


홍진경 낮은 시청률과 싸이 컴백 등 불안했는데 1위 찍고 오열 ㅋㅋㅋㅋㅋ

멤버들을 향해 사랑과 존경의 눈빛 발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니쓰 맞지를 바라보며 울컥한 눈빛의 진지충쌤 ㅋㅋㅋㅋㅋ

그리고 멜론, 네이버 차트 등 차트 올킬 1위~


다음주가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마지막회라고 하네요




기쁨과 설렘 가득한 언니들의 생방송 출근길!




드라이 리허설에 나선 언니쓰! 아이돌들의 ‘박수갈채’



홍진경, 음원 차트 확인하고 눈물 고인채 사전녹화TT


언니쓰2 랄랄라송 사전 녹화 무대 영상



드디어 꿈의 무대! 언니쓰, 잘 한거 ‘맞지?’




꿈의 무대, 그 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