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인생술집 서지혜, 신소율 편 - 김희철 지인 손담비의 폭로잼 19금 섹드립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5. 19.
반응형

[뱀선생] 인생술집 서지혜, 신소율 편 - 김희철 지인 손담비의 폭로잼 19금 섹드립 ㅋㅋㅋㅋ


tvN 목요일 예능 인생술집 20회 20170518

새롭게 개장한 인생술집 시즌2라고 해야하나? ㅋ

mc라인은 탁재훈만 빠지고 그대로 신동엽, 김준현에다가 새롭게 슈퍼주니어 김희철, 걸스데이 유라, 김루트 ㅋㅋㅋ

축하 손님으로 신동엽 지인 서장훈, 김희철 지인 손담비

(미운오리새끼에서 인생술집 그리고 아는형님까지 이어지는 예능 라인 ㅋㅋㅋㅋ)


그리고 게스트로 배우 서지혜와 신소율.




손담비 폭로 "김희철은 세상 제일 안전한 남자!" 왜?


21살 때 연습생으로 만난 절친이라는 손담비, 김희철 ㅋㅋㅋㅋ

보자마자 야 너 얼굴 진짜 작다 친구하자 하며 친해졌다고 함.

술자리 하다가 취하면 김희철이 업어서 집에 데려다 주고 뒷정리까지 다 해줄정도로 안전하다나?

유일하게 안전한 이성 친구라니까 김희철 발끈하며 내가 무슨 콘돔이냐며 19금 섹드립 작렬 ㅋㅋㅋㅋㅋ

옆에서 김희철 이 얼굴에서 파워 당당 상마초가 튀어나온다고 폭로하는 서장훈, 신동엽 ㅋㅋㅋㅋ

김희철은 연예인 여자친구는 안좋아한다고 폭로



손담비, 크리스마스에 희철과 만취 에피소드!


김희철, 손담비 크리스마스날 둘이 해물탕 집에서 낮술 때리다가 필름 끊긴 손담비 ㅋㅋㅋㅋ

잠들었다가 정신 차리고 깨어났 곳이 가라오케 였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더 웃긴건 김희철은 혼자 노래 부르며 미쳐 날뛰고 있고 이민호 등등 불러서 파티하고 있었다고 ㅋ



김희철, 10년전 서지혜에 작업?! ′애기야~′


ㅋㅋㅋㅋ 서지혜 10년 전 김희철 25살, 서지혜 24살때 가라오케에서 처음 만났다고 폭로

김희철 안절부절하길래 왠가 했더니 그때 처음 만났는데 술자리 끝날때까지 싸웠다고 ㅋㅋㅋㅋㅋ

김희철 본인 입으로 그 당시에 싸가지가 하늘을 찔렀다나? ㅋㅋㅋㅋㅋㅋ

애기네 ㅋㅋㅋㅋㅋ

미친 10년 전 싸운 이유가 아이온 게임 천족과 마족이라고 싸웠다고 ㅋㅋㅋㅋㅋ

(와우 호드와 얼라 같은건가 봄 ㅋㅋㅋㅋ)



조정석 따라잡기! 김희철 VS 신동엽, 연기의 신은?


남초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화제였던 서지혜 조정석 드라마 술한잔하자 패러디 ㅋㅋㅋㅋ

왜 술 한잔 할래? 라는 서지혜 대사에 레알 빨게진 신동엽 귀 ㅋㅋㅋㅋㅋ



′쟤 나한테 넘어왔다′ 김희철♡서지혜, 오늘부터 1일?


서지혜 신소율 편 인생술집 다음주에도 하나 봄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