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잡스 매니저 편 - 한은정 쌍욕, 박명수 매니저 한경호 실장 연봉 ㅋ

by 뱀선생 2017. 5. 19.
반응형

[뱀선생] 잡스 매니저 편 - 한은정 쌍욕, 박명수 매니저 한경호 실장 연봉 ㅋ


jtbc 목요일 예능 밥벌이 연구소 잡스 10회 20170518

이번주 잡스 직업탐방은 매니저 편 ㅋ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잡스는 성우 직업의 세계 ㅋㅋㅋ)


미스틱 조배현 본부장 : 서장훈, 장새별, 윤종신, 김영철, 조정치, 이지연, 브아걸 담당 매니저

마마 크리에이티브 유근용 실장 : 한은정,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 신고은 담당 매니저

한경호 이사 : 박명수, 유재환 담당 매니저

뮤직 워크 최동렬 이사 : 백지영, 공민지, 유성은, 길구봉구, 김소희 담당 매니저


연예인들과 함께 붙어 활동하는 매니저들이 나와서 분위기 개웃김 ㅋㅋㅋㅋㅋ

거기에 공조7 같이 출연하는 서장훈 나와서 물어띁고 난리

잡스가 더 듣보잡이냐 공조7이 더 듣보잡이냐 ㅋㅋㅋㅋㅋ

중간에 둘 다 끼어있는 대한민국 개그맨 2위 차지한 박명수 난처잼 ㅋㅋㅋㅋㅋ
한은정 매니저 한은정 업다운 기복이 심한데 월급 보상이 확실해서 좋다나? 한은정 스스로 쌍욕한적도 있다고 ㅋㅋㅋㅋㅋ
한은정 매니저랑, 박명수 매니저 방송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지영은 만삭(이번 주말 출산 예정)이라서 입간판으로 출연 ㅋㅋㅋㅋㅋ



(방송 모드 ON) 백지영, 갑작스러운 전화 연결에 급 변하는 목소리(!)


출산을 앞두고 있어 아쉽게 함께 하지 못한 백지영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전화 연결을~☆ 

방송 모드 ON! 목소리 톤이 급 바뀌는 백지영(ㅋㅋㅋ) 

백지영 씨의 순산과 곧 세상에 나올 아이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결혼 전·후가 다른 박명수, 부작용은 캐릭터를 많~이 잃었어ㅠ_ㅠ

한경호 매니저의 박명수 10년 연구 보고서 

(퐈이야~♨) 결혼 전에는 항상 화만 냈지만 

결혼을 하고 나서 많이 바뀐 명수, '최고의 연예인' 등극♥ 

하지만, 심각한 부작용은 캐릭터를 많~이 잃었어ㅠ_ㅠ



"20대 때 촬영 거부를!!" 매니저 폭로에 한은정, 동공 지진⊙_⊙;;

한은정 연구만 11년! 매니저의 여배우 분석 보고서 

'20대 때는 30대 보다 짜증이 많았다' (ㅋㅋㅋ) 

(연기 욕심) 촬영 거부 사건 폭로에 유혈사태 임박(?) 

인정하는 부분도 있지만...(욱) 털털한 매력의 걸크러쉬♥



한은정, 매니저 결혼식에 통 큰 선물! B★W와 부조 500만 원(!!)

한은정, 매니저 결혼식에 통 큰 선물 

(입이 떠-억) BMW 자동차에 이어 시계, 신발, 옷까지...! 

부조도 시~원하게 500만 원을!! 잘 나가는 건물주 서장훈도 깜놀! 

뿐만 아니라 제일 먼저 와서 친누나처럼 하객을 맞이한 한은정

11년 인연으로 시원하게 쐈다고 ㅋㅋㅋ
윤종신 매니저는 집 보증금 투척


[박명수 미담] "월급이 항상 많아요" 늘 챙겨주시는 우리 형님♥

"월급이 많아요" 한경호 매니저, 명수 미담 大방출 

고깃집을 처음 냈을 때 매출 1등 공신도 우리 형님! 

민망함에 농담도 던지지만 물심양면 매니저 챙기는 명수 

인간적으로 멋지다~bb

한경호 매니저 도와주고 싶었지만 집이 잘 살아서 그런 미담은 없고 월급은 항상 많이줬다고 ㅋㅋㅋㅋ


(아이고 배야) 연락 두절·도망… 매니저들의 별별 실수^^;;


드라마 스케줄을 앞두고 연락이 되지 않던 매니저 

결석을 할지언정 지각은 하지 않던 매니저 

차량을 걸레(?)로 만들고 고향 내려간 매니저… 

업무 중 생긴 별별 황당 에피소드! 너무 웃겨 ㅋㅋ



억대 연봉도 가능(!) 연예인 매니저의 수입 공개

연예인 매니저의 수입은 얼마? 궁금합니다! 

15년 차, 본부장 급 매니저의 연봉 5~6천만 원 이상 

(뜨헉) 명수 매니저는 연봉이 최고 1억 원(!) 정도!! 

차량 제공+경비 제공으로 개인 돈 쓸 일이 적은 매니저 

일반 회사원과 비교했을 때 결코 적지 않은 금액!

연봉 1억이면 월급이 얼마야 다만 연예인이라 수입이 일정하지 않으니까 월급을 제때 주기는 힘들다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