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뱀선생] 편털 레시피 - 밴쯔정식, 홍삼치킨샌드위치, 서울바나나, 유치원도시락, 베이컨샌드위치

by 뱀선생 2017. 5. 16.
반응형

[뱀선생] 편털 레시피 - 밴쯔정식, 홍삼치킨샌드위치, 서울바나나, 유치원도시락, 베이컨샌드위치


tvN 편의점을 털어라 10회 20170515

이번주 편털 게스트는 막방이라고 이연복, 최현석 셰프와 먹방 밴쯔 출연.


28억명 페이스북 SNS 화제의 음식


1위 베이컨 샌드위치 -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 SNS에서 폭발적 인기

2위 유치원 도시락 -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SNS 인기몰이의 주인공

3위 바나나떡 - 일본의 인기 간식 바나나빵과 유사한 맛

4위 홍삼 치킨 스테이크 - 아이러니한 조합이라는 홍삼 + 치킨 ㅋ

5휘 불고기 버거 - 윤식당에서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불고기버거 (이원일 셰프 레시피 ㅋ)



1. 편의점 밴쯔정식 만드는 방법

2. 홍삼 치킨 스테이크 (강타 닭치고 홈삼세끼) 만드는 방법

3. 바나나떡 (최현석 서울바나나) 만드는 방법

4. 유치원 도시락 (혜린 돼지꿍꼬또 도시락) 만드는 방법

5. 베이컨 샌드위치 (베이컨에 딘나 숨었샌)만드는 방법



편의점 표 밴쯔정식 레시피


SNS 화제라는 편의점 표 벤쯔정식 만들기 ㅋㅋㅋ


1. 일반 후라이드치킨이 아니라 편의점 표 훈제 닭다리 준비.


2. 배콤한 맛의 편의점 떡볶이를 조리법대로 뜨거운물을 부어 만들어 준다.


3. 편의점 표 피자 위에 스트링치즈, 훈제 닭다리 살을 찢어서 올려준다.


4. 그 위에 떡볶이와 소스를 모두 올려준다.


5. 케첩을 한바퀴 돌려주면 밴쯔정식 완성~


먹는 방법으로 피자 토핑과 위 재료를 섞어서 또띠야 먹듯이 피자빵에 싸먹으면 된다고 함.

떡, 닭고기,  피자  도우까지 풍부한 식감이 좋다고 함.

떡볶이의 강한 맛을 케첩으로 중화시킨다는 평가.



편털식 강타 - 닭치고 홍삼세끼 레시피


각종 채소와 홍삼의 조화로운 만남이라는 홍삼 치킨 스테이크 요리.


1. 대파, 양파를 큼직하게 썰어서 기름두른 팬에 볶는다.


2. 간장을 넣어 볶아준다.


3. 편의점표 유자청이  들어있는 유자차를 이용해 볶아준다.


4. 그릇에 통마늘 + 물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익혀준다.


5. 홍삼진액 1/3컵을 팬에 넣고 섞어준다.


6. 닭가슴살을 통째로 넣고 조린다.


7. 후추, 익힌 마늘, 꿀도 투하~


재료

홍삼원, 아워홈손수닭가슴살, 매일견과, 유어스꿀유자차컵 2개, 간장 3T, 후춧가루 마늘10톨, 양파1/4개, 파, 꿀1T, 방울토마토, 파슬리

 

레시피

1. 먼저 파 흰 부분을 3등분으로 자른 후 기름을 두른 팬에 파를 올린다.

2. 팬에 양파를 채 썰어서 넣은 후 기름이 살짝 묻을 정도로 뒤적인다.

3. 양파가 살짝 볶이면, 유자차 컵의 캡슐 2개를 넣고, 간장 3T, 홍삼원 1/3컵을 넣어 끓인다.

4. 그릇에 마늘 10톨과 물 조금 넣고 랩을 씌워 렌지에 3분 돌린다.

5. 바글바글 끓기 시작하면 후추 1/4T,  닭 가슴살, 렌지에 돌린 마늘을 모두 넣고 계속 끓인다.

6. 끓이는 동안 견과는 다져주고 모든 준비가 끝이 나면 꿀 1T를 넣은 뒤 국물을 닭 가슴살에 얹어가며 계속 끓여준다.

7. 접시에 가슴살을 담고 마늘과 파를 가지런히 담은 후, 파슬리와 레몬으로 데코하면 완성!


매콤 달콤 새콤 환상의 종합세트라는 닭치고 홈삼세끼 ㅋㅋㅋㅋ

편의점이 무섭다는 이연복 셰프의 극찬 맛평가 ㅋㅋㅋㅋ



편털식 최현석 - 바나나떡 레시피


도쿄 바나나빵 말고 이제는 단짠의 정석 최현석 셰프의 서울 바나나 레시피 ㅋㅋㅋㅋ


1. 바나나, 식빵, 누텔라 초콜릿잼, 베이컨을 준비.


2. 베이컨을 채썰어 팬에 바삭해질때까지 굽는다.


3. 바나나도 얇게 슬라이스


4. 식빵 두장은 모서리 잘라내고 밀대로 얇게 민다.


5. 식빵 위에 슬라이스한 바나나를 올린 후 누텔라 듬뿍 올리고 위에 바삭한 베이컨 추가하고 다시 바나나로 덮어준다.


6. 식빵으로 뚜껑을 덮어서 모서리를 꾹 눌러준다.


7. 그냥 팬에 구워도 되고 그릇으로 동그랗게 모양을 잡아서 구워도 좋다고 ㅋ


팥이 없는데 팥 앙금을 먹는 듯한 식감 ㅋㅋㅋㅋ

쫀득쫀득한 식감에 단짠단짠의 꿀조합. 

이연복 셰프 평으로 견과류 넣으면 대박일것 같다고 ㅋㅋㅋㅋ



편털식레시피 - 혜린의 <돼지꿍꼬또 도시락>


재료

통그릴 후랑크, 햇반, 김밥 김, 달걀 3개, 파스타면, 당근, 대파, 양파, 참기름, 소금, 빨대, 꼬치

 

레시피


[돼지김밥]

1. 소시지 크기로 자른 김 위에 밑간 한 밥을 올리고 소시지를 넣고 말아준다.

2. 김밥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3. 빨대를 이용해 돼지 콧구멍 2개를 뚫는다.

4. 세모모양으로 자른 귀에 파스타면으로 연결한 후 김밥과 연결해 귀를   만들어 준다. 

5. 김은 잘라서 눈을 만들어서 김밥에 붙인다. 


[하트전] : 소시지 길게 반으로 잘라 칼집 내서 준비!  

1. 반으로 자른 소시지를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준다.

2. 데친 소시지를 끝을 남겨두고 한번 더 자른 후 끝을 벌려 하트모양으로   만들고 꼬치를 꽂아 고정한다.

3. 당근, 대파, 양파를 잘게 다져 계란 물에 섞는다.

4. 프라이팬에 하트모양 소시지를 올리고, 가운데 빈 공간에 달걀 물을 부어 익힌다


보기엔 이쁘지만 역시 맛은 밥에 프랑크 소시지 맛 ㅋㅋㅋㅋ

밥먹고 반찬먹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ㅋㅋㅋㅋ



편털식레시피 - 딘딘의 <베이컨에 딘나 숨었샌>


재료

베이컨 2개, 맥앤치즈할라피뇨 샌드위치, 뿌려먹는 모차렐라 2개, 핫소스, 스윗칠리소스, 이쑤시개

 

레시피

1. 가로방향으로 베이컨 6장을 겹겹이 깔아 준다.

2. 베이컨 위에 샌드위치 빵을 정사각형 모양으로 맞춰서 올린 후, 그 위에 모차렐라치즈를 올린 후 베이컨을 말아준다.

3. 같은 방법으로 겉면에 베이컨 6장 겹겹이 쌓아서 포갠 후 이쑤시개로 고정해 준다.

4. 달궈진 팬에 샌드위치 올려 앞뒤좌우를 노릇하게 굽는다.

5. 다 구워지면 샌드위치 모양에 맞게 잘 잘라준 후, 접시에 담는다

6. 기호에 맞게 핫소스, 스윗칠리소스를 곁들여 먹는다.


바삭한 베이컨 옷을 입은 샌드위치 안에 치즈와 할라피뇨의 하모니~

최현석 맛 평가 이건 거의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맛이다 ㅋㅋㅋㅋ

편의점 반숙 계란 하나 올려서 먹으면 걍 브런치 가게 메뉴라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