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히든카드 편 - 김수현, 노홍철 통화, 욜로족 박명수 하드캐리

by 뱀선생 2017. 5. 14.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히든카드 편 - 김수현, 노홍철 통화, 요로족 박명수 하드캐리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29회 20170513 히든카드 편.


이번주 무한도전은 요즘 유행하는 욜로족 (YOLO, you only live once) 특집으로 

법인카드 법카를 지급해서 평소 하고 싶었지만 못했던거 질러보는 편이였음.


본인이 요로족이라면서 배포킹 박명수 하드캐리. 첫판부터 스쿠터 136만원 결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출발해~ 결단내려 여기서 제일 유명한 셰프가 누군가? 라며 호텔 입성해 코스 요리 지름 ㅋㅋㅋㅋㅋ


유재석은 범블비 (쉐보레 카마로) 스포츠카 타고 피규어 매장가서 레고랑 마징가 베어브릭 지름 ㅋㅋㅋㅋ


양세형은 자전거 사고 코메디빅리그 개그맨 후배들 김치찌게 밥 쏨.


하하는 60만원짜리 최신 유행 드레드 레게 머리


정준하는 드론 사서 연습 ㅋㅋㅋㅋ



배우 김수현과 전화통화! '무도 출연 약속♥'




박명수 136만원 결제..멤버들, '미친거아니야?'




유재석, 노홍철과 전화 연결!! 'A-YO 형님♥'




박명수, 진정한 YOLO는 '7성급 호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