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쓰2 14회 - 맞지? 뮤직비디오 촬영기 및 뮤비 공개

by 뱀선생 2017. 5. 13.
반응형

[뱀선생] 언니쓰2 14회 - 맞지? 뮤직비디오 촬영기 및 뮤비 공개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14회 20170512

이번주는 언니쓰 2기 걸그룹 프로젝트 맞지? 뮤비 촬영기가 방송됐음 ㅋㅋㅋㅋ




이거 웃으면서 들을 얘기가 아닌 것 같은데...?


ㅋㅋㅋㅋ 원래 뮤비 감독이 비싼데 지인찬스를 이용했다는 강예원.

원래 어떤 사이냐며 김숙이 캐물으니까 사실 구 남친의 선배였다고. 뜬금 옛날 남친 고백 ㅋㅋㅋㅋㅋ

언니쓰2 맞지 뮤직비디오를 담당하는 CF 감독 정한솔.

대한민국 광고대상도 수상하고 이쁘게 찍어서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감독이라나? 유려한 미장센 장인.

근데 갑자기 정한솔 감독 홍진경 남편과 본인 부인이 동창사이라며 얼마전에 평창 여행도 다녀왔다고 폭로 ㅋㅋㅋㅋ

이거 웃으면서 들을 얘기 아닌것 같다며 찝찝해하는 홍진경 표정 ㅋㅋㅋㅋㅋ

아니 이 인간이 평창에 가면 안 들어와... 웃음담당 홍진경 드립 ㅋㅋㅋㅋ

어쨌거나 송혜교 말고 탕웨이처럼 찍어달라고 주문 부탁 ㅋ



언니쓰 ‘맞지?‘ MV 기념비적인 첫 테이크신!!




먹고 춤 많이 추면 돼♡


뮤비 촬영장에서도 빛을 발하는 먹방 클라스 ㅋㅋㅋㅋ

유니짜장면 7 , 탕수육 2, 깐풍기 1, 군만두 1 탄수화물이 필요해 ㅋㅋㅋㅋ

원래 걸그룹들은 샐러드 먹거나 당 떨어질때 과자 한 조각씩 먹고 얼굴붓는다고 안잔다고 함 ㅎㄷㄷ;;;

사실 좀 전에 몰래 제작진 도시락 까먹었다는 홍진경, 김숙 ㅋㅋㅋㅋ



메튜 오빠의 "소미 사랑해♥" 소미 "아 그러지마"


전소미 가족 출현. 아빠 메튜, 엄마, 여동생 에블린 ㅋㅋㅋㅋ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 홍진경이 안아주니까 입냄새 난다고 거부하는 에블린 ㅋㅋㅋㅋㅋ



언니쓰 [맞지?] 뮤비 대공개!!!

방송 마지막 쯤에 공개된 언니쓰 2집 맞지? 뮤직비디오 공개 ㅋㅋㅋㅋ

결국 음원차트 1위를 찍네요 ㅋ

규상쌤 화영쌤 까메오 연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