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26회 - 화 많고 무시받는거 못참는 러블리 신다은 ㅋㅋㅋ

by 뱀선생 2017. 5. 11.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26회 - 화 많고 무시받는거 못참는 러블리 신다은 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26회 20170510 대학로 로로랜드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이종혁, 원기준, 신다은, 김광식 출연 ㅋ


화가 너무 많고 무시당하는거 못 참는다는 배우 신다은 ㅋㅋㅋㅋ

남편 챙피하게 만든다고 드립치는 라스MC들 ㅋㅋㅋㅋ

하석진의 소개로 임성빈을 만나 결혼 했다고~

하석진과 임성빈 절친이라고 하고 결혼식 사회도 봐줬다고 함.
나중에 하석진이 언젠가 발등을 찍을거라고 ㅋㅋㅋㅋ



신다은, 남편 칭찬해줘서 김구라가 호감으로 바뀌었다.


배우 신다은 남편은 헌집줄께 새집다오에 나오던 임성빈 인테리어 디자이너라고 함 ㅋㅋㅋㅋ

결혼할때 축의금 30만원 줬다고 금액 공개 ㅋㅋㅋㅋ

학창시절 진짜 S 신정환을 좋아했다고 고백 ㅋㅋㅋㅋㅋㅋ

신정환 좋아했는데 왜 임성빈과 결혼했냐고 하니까 이제 어른이 된거라고 남자보는 눈이 생긴거라고 개드립 ㅋㅋㅋㅋ

미담자판기 강하늘 급 착한 사람이라고 ㅋㅋㅋ



신다은, 뮤지컬 당시 규현의 사이다 발언에 고마웠다.


뮤지컬 그날들에서 키스신을 찍었던 신다은과 규현.

당시 버릇없이 잘해주는 규현이 유독 기억에 남는다고 폭로.

그 전까지는 슈주니까 노래 이렇게 잘하는줄 몰랐다나? ㅋㅋㅋㅋㅋ

제 슈주인데 노래 왜케 잘하냐고 ㅋㅋㅋㅋ

신다은 뭔가 이상한 돌직구 해맑음으로 캐리함 ㅋ

본래 화가 많아 나쁜 사람인데 착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고 선악설 ㅋㅋㅋㅋ



김광식, 주식 호프를 운영한 사연은?


배우 우현님이 운영하던 호프집이 잘 안되서 대신 운영을 맡게된 후배 김광식.

독일 여행 중에 본 주식 호프가 생각나서 따라함 ㅋㅋㅋㅋㅋ

막 실시간으로 맥주와 안주 가격이 변동한다고 ㅋㅋㅋㅋ

싼 가격에 안주 낙찰 받는 재미가 쏠쏠하다나?ㅋ

이런 얘기 해도 되나? 새로운 아재 개그 토크 밀당 ㅋㅋㅋㅋ



이종혁, 아들 준수 학원에서 쫓겨나다?!


ㅋㅋㅋㅋ 아빠어디가에 나오던 준수 에피소드

내 아들이지만 너무 특이하다고 ㅋㅋㅋㅋ

얼마전 돈 내고 다니던 학원에서 공부 분위기 망친다고 쫓겨났다고 함.

선생님이 너 그럼 집에 가! 혼내니까 해맑은 표정으로 짐 챙기면서 그럼 엄마한테 말씀 잘해주세요 하고 나왔다는 준수 ㅋㅋㅋㅋ

세상 속 편한 10준수 ㅋㅋㅋㅋ

중2 탁수 성교육이 고민이라는 이종혁 ㅋㅋㅋㅋ



신다은이 부르는 '립스틱'

ㅋㅋㅋㅋ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렌지캬라멜의 립스틱을 무르는 신다은 ㅋㅋㅋㅋ

유쾌한 러블리한 매력 터짐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