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528회 - 무도 멤버들과 서현진 녹도 상황극, 귀여운 찬희 채희 남매 ㅋ

by 뱀선생 2017. 5. 8.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528회 - 무도 멤버들과 서현진 녹도 상황극, 귀여운 찬희 채희 남매 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28회 20170506 어느 멋진 날 특집

(참고로 다음주 무도 꿀잼각일듯 YOLO you only live once 욜로족 특집으로 카드 결제 몰빵 ㅋㅋㅋㅋ)


학생이 1명 밖에 없다는 녹도를 방문한 무한도전 멤버들과 배우 서현진 ㅋㅋㅋㅋ



완벽 적응 서현진, "세형이랑 잘해볼까 하고.."


다들 녹도 출신이라는 상황극 ㅋㅋㅋㅋ

오랜만에 육지에서 고향왔는데 댄스신고식 시키자고 정준하 드립 ㅋㅋㅋ



확고한 5살 채희 입 맛에 '광대 폭발'


오빠 찬희는 백호랑이 띠라고 서현진 쌤에게 알려주는 귀여운 채희 ㅋㅋㅋㅋ

악동뮤지션 수현 닮았음 ㅋㅋㅋㅋㅋ

고기는 다 좋아요~ 삼겹살 ㅋㅋㅋㅋㅋ

나 딸기 좋아하잖아 ㅋㅋㅋㅋㅋ



배불리 정준하, 손님의 단호한 가격 측정에 '가격 흥정'


ㅋㅋㅋㅋㅋ 요즘 인기있는 tvN 윤식당과 김치전을 퓨전한 정식당~

메뉴는 해물파전과 김치전 ㅋㅋㅋㅋㅋ

할머니들 개웃기심 ㅋㅋㅋㅋㅋ

근데 여전히 김치전 태우는 어게인 2009 ㅋㅋㅋㅋ



양세형, 집배원 하며 쌓인 20년 설움(?) 폭발?!

녹도 동네 할머니들과 티격태격 말동무하며 재롱잔치 부리는 양세형 ㅋㅋㅋㅋㅋ

녹도 개그 듀오 재밌어유? ㅋㅋㅋㅋㅋ



녹도에도 박명수가 있다!? 찬희에 '한이야~'


술 한잔 걸치신것 같은 녹도 할아버지 ㅋㅋㅋㅋㅋ

야임마, 노예 드립 개웃김 ㅋㅋㅋㅋㅋ



양세형, 어르신들 앞에서 위너의 'REALLY REALLY'♪



서현진, 취향 저격 '짠짜라'♪

가수 출신 배우인  서현진의 짠짜라 라이브 ㅋㅋㅋㅋ

댓글보니까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출신이라나? 낭만닥터 회식장면에도 불렀던 노래라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