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 부산 맛집 벌크업 여행 + 자체 뮤비 촬영기 ㅋ

by 뱀선생 2017. 5. 6.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 부산 맛집 벌크업 여행 + 자체 뮤비 촬영기 ㅋ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13회 20170505


ㅋㅋㅋㅋㅋ 언니쓰2 멤버들의 교복입고 부산 여행 편.

맛집가서 폭식하고 소화제 때리고 춤추며 혹시 모른다며 자체 뮤비 분량 뽑고 다시 맛집 가서 폭식 ㅋㅋㅋㅋ

본인들 말로는 벌크업 투어라고 ㅋㅋㅋㅋ

홍진경 멤버들과 첫 부산 여행이라고 같이 가겠다고 

새벽에 제주도에서 목적지 부산으로 안가고 서울로 올라왔다가 낙오 ㅋㅋㅋㅋㅋ

다시 서울서 혼자 기차타고 부산 내려오는데 하필 입석이라 서서 가야 됨 ㅋㅋㅋㅋ

런닝맨 광수처럼 요즘 레알 예능신 내린 홍진경 클라스 ㅋㅋㅋㅋㅋ


홍진영은 해운대 바닷가에서 일반인 근육남 섭외한다고 혼자 달려나가다가 휴학각으로 완전 넘어지고

소갈비 맛집가서 왜 시키지도 않는 숮불 구멍에 고개 내밀고 

알아서 방송 분량 뽑아내는 언니쓰2 개웃김 ㅋ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언니들의슬램덩크2는 정식 뮤직비디오 촬영기인듯)



제작진도 예상 못한 홍진경의 ‘낙오’




홍진영, ‘맞지?’로 행사 뛰다 들켜!




대한민국 한 바퀴를 하루만에 돈 분량 사냥꾼 홍진경




언니쓰, 영혼의 음식 떡볶이 앞에서 애교폭발♥

부산어묵과 함께 떡볶이, 오징어 튀김 3단 콤보 ㅋㅋㅋㅋㅋ

김숙 오징어 튀김 뜨겁다고 오징어 다시 튀김속에 집어 넣는거 개터짐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