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용감한형제, 전소민, 양세찬 녹음 대결 ㅋ

by 뱀선생 2017. 5. 6.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용감한형제, 전소민, 양세찬 녹음 대결 ㅋ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20170505


용감한형제 회사에 갔는데 아이언맨 왕창 많음 ㅋㅋㅋㅋㅋ


[선공개] 은정에게 화장받다 환장하는 구라


벌칙으로 여장하는 김구라. 한은정이랑 티격태격 앙탈잼 ㅋㅋㅋㅋ



[선공개] 우리 용형 완전 프로다잉~! 멋지다잉~!


용감한형제 신곡 가이드 녹음 중 ㅋㅋㅋㅋ

노래 쒼나고 좋은데? ㅋㅋㅋㅋㅋ



[선공개] 의외의 기계치! 아날로그 랩퍼 피오


잉? 요즘 사람치고 컴퓨터, 스마트폰 어플 같은걸 모르는 피오 -_-;;;

인터넷뱅킹 이런것도 모르고 어플 깔줄도 모름 ㅋㅋㅋㅋㅋㅋ

김신영의 해독주스로 티격태격 피오, 홍진영 ㅋ



식후 설거지를 건 전소민VS양세찬 볼링 대결




양세찬&전소민, 용형 감동시킨 의외의 재능 발견!


용감한형제 회사에 가서 녹음해보는 양세찬 전소민 ㅋㅋㅋㅋ

좋은 냄새가 난다는 향긋한 녹음실 파국이다 전소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