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이수경, 육성재 편 - 세종시 602 아재 예능감, 이수경 먹방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5. 4.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이수경, 육성재 편 - 세종시 602 아재 예능감, 이수경 먹방 ㅋ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29회 20170503 세종시 편.

ㅋㅋㅋㅋ 평당 천만원이라는 부동산 시세~

세종시에서 힘들꺼라고 했는데 다들 쉽게 성공.

오히려 젊은 층이 많이 살다보니까 한끼줍쇼가 훨씬 유명한것 같음.

602 아재 예능감 폭발 하드캐리 ㅋㅋㅋㅋ


(수줍) 자칭(!) '주가 많이 오른' 육성재의 자기소개 (Ft. 흰 양말)


누가 봐도 게스트! 버젓이 놓인 카메라! "UCC 촬영 중이에요~" 

(제 입으로) 최근 들어 주가 많이 오른 육.잘.또 육성재♡ 

<도깨비>로 인기몰이 한 육성재! 또 흥분한 호동, 난리 났자나아앜!!! 

지켜보던 경규, 결국 우산 던지며 "나 진짜 안 할래" (ㅋㅋㅋ)



'리액션 부자' 이수경, 비가 와도 초긍정+해맑! 뭐라 하든 꺄항항~


고용노동부 앞 노동 착취로 호동을 고발하겠다는 경규 (ㅋㅋ) 

1박 2일 동안 찍으며 촬영 길게 만든 장본인=강호동! 

독특한 웃음 코드를 지닌 수경, 별것도 아닌데 리액션 빵빵b 

생각 없이 사는 거 같다는 말에도 그저 해맑 ^ㅡ^ ~ 꺄항항



[선공개] (울먹울먹) 나라 걱정...한끼 걱정에 울화통 터진 예능 대부?!


공무원들이 많이 거주하는 세종시로 한 끼 하러 간 성재&수경 

야근하는 날이 대부분인 공무원들, 퇴근이 보통 11시라는데@_@?! 

"두 분은 오늘 딱! 굶어요~" 실패를 확신하는 말에 욱한 이경규! 

(설상가상) 대부분 맞벌이라 6~8시 사이에 집에는 사람이 없다는데… 

공무원이 세금 받고 왜 일 안하고 있냐고, 보건복지부가 담배 피고 있다고 일침날리는 갓경규 ㅋ



[6이 맺은 인연] 육성재 숨넘어가게 하는 602호 아버님의 개그감!


6층에서 만난 602호 아버님, 6파워 뿜뿜☆ 

육성재 숨넘어가게 만드는 진행부터 로봇 연기까지(ㅋㅋㅋ) 

하아... 놓치고 싶지 않아 이 아버님, 개그감 아주 칭찬해~bb

탈모빔을 맞으신 602호 아재 방송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TV에 나오는게 평생 꿈이였다고 하면서 이번에 퇴직하고 사람이 너무 그리웠다나? ㅋㅋㅋㅋㅋㅋ

한끼줍쇼 나온 일반인 중에 제일 웃긴듯

오성재 아니고 육성재, 저는 천가라 육씨보다 높다고 드립~



(입 쩌-억) 원조 '먹방 요정' 이수경, 요리는 못하지만 먹는 건 1등!


자취 생활에 '집밥'이 그리웠던 이수경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맛있는 음식에 폭풍 흡입!! 

요리는 못하지만 먹는 거는 잘해~ 원조 '먹방 요정'다운 먹방! 

(feat. 한끼줍쇼 애시청자 부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