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09회 - 강승윤, 신보라, 이세영 라이브 영상 ㅋ

by 뱀선생 2017. 5. 1.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09회 - 강승윤, 신보라, 이세영 라이브 영상 ㅋ


mbc 일요일 예능복면가왕 109회 20170430




'운명의 노래술사 타로맨' vs '실례실례합니다 부채도사'의 듀엣곡 - 위잉위잉


운명의 노래술사 타로맨의 정체는 아마도 정기고?

실례실례합니다 부채도사와의 1라운드 듀엣무대 혁오 위잉위잉 라이브 무대 영상.



'실례실례합니다 부채도사'의 정체공개!


실례실례합니다 부채도사의 정체는 위너 강승윤 ㅋㅋㅋㅋㅋ

위너 강승윤이 부르는 포맨 베이비베이비 Baby Baby 라이브 무대 영상~

강승윤 노래 잘한다 보컬 쩌네 ㅋㅋㅋㅋㅋ



'전복~노래자랑 제부도 바다여신' VS '내 이름은 김빵순' 의 듀엣곡 - 흐린 기억 속의 그대


전복 노래자랑 제부도 바다여신의 정체는 개그맨 신보라

내 이름은 김빵순의 정체는 비버렛츠 안신애라고 하네요. 첨에 들었을때는 화요비인줄 ㅋㅋㅋㅋ

한때 비버렛츠 소곡집#1 즐겨들었는데 2라운드 기대된다~



'전복~노래자랑 제부도 바다여신'의 정체공개


와우~ 신보라의 차지연 살다보면 라이브 무대 영상 ㅋㅋㅋㅋ

진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굿굿굿~


'만나면 반갑다고 뽀뽀뽀 키싱구라미'의 정체공개


키싱구라미의 정체는 배우 이세영.

노래도 오빠야를 선곡해 부름 애교 매력 터진다 ㅋㅋㅋㅋㅋ

베댓도 저 얼굴로 오빠야 하는거 듣고 안넘어가면 사람이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5살 뽀뽀뽀부터 아역배우로 시작했네요~

최근 월계수양복점에서 아츄커플로 활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