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윤종신, 옥주현 편 - 술 취한 윤종신 강호동 소변 썰, 옥주현 사자후 등등

by 뱀선생 2017. 4. 30.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윤종신, 옥주현 편 - 술 취한 윤종신 강호동 소변 썰, 옥주현 사자후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73회 20170429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는 윤종신과 옥주현.

(참고로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예능돌? 비투비 ㅋㅋㅋㅋ 주간아이돌에서는 빵빵터지던데 강호동하고도 조합이 맞으려나? ㅋ)


둘다 강호동과 비슷한 시대에 활동했던 연예인들이라 친해서 그런지 레전드 편은 몰라도 대박 꿀잼이였음 ㅋㅋㅋㅋ

거기에 윤종신, 서장훈, 김영철 미스틱 사단 조합 ㅋㅋㅋㅋㅋ

윤종신, 옥주현 과거 강호동과 에피소드 썰 개웃김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쏭스타그램에서 라이브 가수 클라스 뿜뿜~




옥주현의 딱밤에 윤종신, 이성 가출! 욕이 절로~ "XX 아파!!"


강호동 VS 윤종신, 테니스 라켓 공 튕기기 대결! 

테니스 국가대표의 남편으로서의 자존심이 와장창ㅠ_ㅠ 

대결에서 진 윤종신의 벌칙 타임~마☆ 옥주현의 딱밤! 

※CG 아님※ 또렷한 손가락 자국에 윤종신, 어질~@_@

윤종신 본인보다 손이 큰 옥주현에게 딱밤 맞고 존나 아프다고 방송 중 비속어 날림 ㅋㅋㅋㅋㅋ



(싸펑피펑) 핑클 시절, 천하의 강호동을 울린 옥주현의 사자후!


미쳤어? 누가 담배 피워어어어어어어↗↗↗ 

천하의 강호동도 쫄게(?) 만든 옥주현의 사자후! 

운동하고 별의별 일 다 당했던 호동이... 그때 처음 울었다고..(ㅎ) 

사자후에 참회의 눈물 또르르☆ 덕분에(?) 금연 성공!

목관리가 철저하다는 옥주현. 
강호동 아무 생각없이 차 앞자리에서 담배 불켜서 한모금 빨자마자 사자후에 지렸다고 ㅋㅋㅋㅋ
누가 담배 피워~!!!!!!!
레알 쫄아서 잼싸게 끄고 부산 서울 가는길에 자는척했다고 ㅋㅋㅋㅋ
운동도 하고 별의별일이 다 있었지만 그 때 첨으로 마음속으로 울었다고 5시간 동안 쥐 죽은듯 가만히 있었다고 ㅋㅋㅋㅋㅋ


옥토르 파워☆ 민경훈을 가뿐히~ 들어 올리는 옥주현! (ft. MC쌈자)

손으로 잡았을 뿐인데 무엇이던 산산조각이..! 덜덜;; 

'기물 파손 전문' 옥주현, 힘 하나는 자신 있다! 

민경훈을 번쩍! 안아 가뿐하게 이동까지~ 옥토르 파워 인정! 

승차감 최고! 흔들림 없는 편안함에 쌈자 만족^___^

주목 받으면 귀 빨개지는 쌈자 ㅋㅋㅋㅋ



거대한 나무(?) 강호동 다리에 소변(!!)을 본 윤종신 "이 XX야"

강호동이 윤종신에게 불같이 화낸 일? 

같이 사우나에 가서 호동의 다리에 소변(!!)을 본 윤종신 

완전히 취한 상태로 씻던 중 위험 신호, 그때 보인 거대한 나무! 

갑자기 그 나무가 움직이더니 "야 이 XX야-!!"

운동 후 술 취해서 야외 사워장에서 강호동에게 오줌 싼 윤종신 ㅋㅋㅋㅋㅋ
소변이 마려운데 거대한 고목나무가 보였다고 너스레 ㅋㅋㅋㅋ

그 나무가 갑자기 움직이더니 야 이 새끼야 나 한테 욕을 했다고 ㅋㅋㅋㅋㅋ

역시 라스의 윤종신 살아있네 개웃김~



옥주현이 부르는 태연의 '만약에'♪ 고품격 라이브에 기립박수☆


[쏭스타그램] 내 생애 최고의 드라마 OST 

옥주현이 부르는 태연의 쾌도 홍길동 OST '만약에'♪ 

숨죽여 노래에 집중하는 형님들 

시작부터 고품격 쏭스타그램에 기립박수(짝짝짝)



엄청 높은 고음을 말하듯이 편하게~ 윤종신의 '보고 싶다'♪

[쏭스타그램] 내 생애 최고의 드라마 OST 

윤종신이 부르는 김범수의 천국의 계단 OST '보고 싶다'♪ 

높은 고음을 말하듯이 편하게 부르는 윤종신의 명품 보컬 

"죽을 만큼 보고 싶다.." 종신의 애절한 목소리로 재탄생!

역시 월간 윤종신 클라스~


오늘 밤 형님밴드가 부릅니다~ '본능적으로'♪ (Yo 랩 희철!)


기타 이수근, 작은(?) 드럼 김희철, 큰(?) 드럼 강호동, 보컬 윤종신 

급 결성된 형님 밴드가 부릅니다~ '본능적으로'♪ 

Yo~ MC희 출격! 희철 효과에 넘치는 스웩 주체 못하는 강호동 

"워워워~" 목마 타고 나타난 수근 드립력에 대폭소

김희철 랩에 깜짝 놀랬다.
노래도 잘 하고 랩도 잘한데 문득 슈주에서는 왜 분량이 없었던거지 -_-???


[미공개] 명불허전! 윤종신X옥주현의 듀엣 '그대안의 블루♪


<아는 형님>에서만 들을 수 있는 

윤종신과 옥주현의 듀엣 무대! '그대안의 블루♪ 

심금을 울리는 두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에 빠져들어~♡ 

두 사람의 노래에 점점 빠져드는 형님들~ 감성 폭발! 

아는형님 본 방송에서는 편집된 그대안의 블루. 
네이버 TV 인터넷 방송 분량 짤에 올라와있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