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 팬트하우스에서 바이브 VR 권투게임하는 준호

by 뱀선생 2017. 4. 29.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 팬트하우스에서 바이브 VR 권투게임하는 준호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02회 20170428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는 2PM 준호 출연.


라디오스타에서 규현이 폭로한 청담동펜트하우스 드립 ㅋㅋㅋㅋ

쟈니, 월이 고양이 집사라고 나오는데 무늬가 독특. 표범 같이 생겼음 ㅋ


대학원 중간고사 기간이라 

카피바라, 고라니 성대모사 ㅋㅋㅋㅋ

모든걸 내려놓고 4족보행 고라니 접신 ㅋ

2PM 멤버인 찬성과 같은 과라고 하네요.

근데 찬성은 타조 모사 겁나 잘함 ㅋㅋㅋㅋㅋ


VR 바이브 뒤집어쓰고 복싱 게임으로 권투하는 준호  ㅋㅋㅋㅋ




준호, 자기애 흠뻑 묻은 펜트하우스 공개!




흔한 준호(=고양이 집사)의 일과.avi




예사롭지 않은 관찰력 찬성! '회전목마 그 자체'




준호도 인정! A+ 장학생 박나래 초대박 공룡 모사




준호, 4얼 타이틀 획득 성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