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국내 최초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콘텐츠, 달려라 빅뱅단 ㅋ

by 뱀선생 2017. 4. 28.
반응형

[뱀선생] 국내 최초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콘텐츠, 달려라 빅뱅단 ㅋ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개신기.


유튜브 레드라고 유료 서비스가 있음.

광고없이 유튜브 볼 수 있고 그 외에도 이것저것 기능이 있는데

그 중에서 유튜브 레드 가입 회원만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공개함.


YG 빅뱅의 달려라 빅뱅단 (Run, BIGBANG Scout!) ㅋㅋㅋㅋㅋ

전 세계에 인기있는 빅뱅으로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콘텐츠를 테스트하는것 같음.


어쨌거나 1화는 누구나 볼  수 있게 무료로 풀어놨네요~ㅋ




국내 최초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콘텐츠, ‘달려라, 빅뱅단!’을 개봉합니다.


유튜브는 항상 시청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난 해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레드’를 런칭했는데요. 오늘, 유튜브 레드 가입자들을 위해 최정상 K-POP 아티스트 빅뱅이 출연하는 국내 최초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콘텐츠 ‘달려라, 빅뱅단!’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은 유튜브를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이 만드는 콘텐츠로 유튜브 레드 가입자에게 특별하게 제공됩니다. 오늘 새롭게 선보이는 ‘달려라, 빅뱅단!’은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 다른 국가에서 만들어진 첫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콘텐츠로, 빅뱅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빅뱅이 직접 기획하고 유튜브와 YG엔터테인먼트의 협업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빅뱅의 다섯 멤버 지드래곤, 태양, T.O.P, 대성, 승리가 함께 모여 처음 떠난 캠핑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리얼 예능 형식의 ‘달려라, 빅뱅단!’은 한 편당 15분 내외의 총 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빅뱅 다섯 멤버들의 재치와 매력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야자게임, 탁구 등 다양한 게임과 토크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출근길 몰래카메라와 직접 장을 본 재료로 요리하는 모습을 통해 화려한 무대 뒤 빅뱅의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빅뱅의 맏형 탑의 입대 전 멤버들이 지금의 빅뱅을 있게한 가족과 매니저 등 스텝, 그리고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멤버 서로를 향한 애정이 담긴 롤링페이퍼로 그들의 돈독한 우정을 확인하는 감동적인 장면도 ‘달려라, 빅뱅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개봉한 ‘달려라 빅뱅단’ 첫 에피소드에서는 오랜만에 함께 모이는 빅뱅 멤버들의 몰래 카메라 ‘달려라 빅뱅단 출범 - 일찍 와 주길 바라’를 시작으로 다섯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출근길 패션과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멤버들의 예상 밖 지각 습관이 공개되었습니다. 2화 ‘캠핑의 시작 -빅뱅이 마트에 떴다’에서는 멤버들이 캠핑에 필요한 음식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마트에서 마주친 예상치 못한 열혈팬과의 만남이 소개됩니다.

이후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에 한 편씩 순차적으로 업로드 되며, 에피소드 1화는 모든 유튜브 사용자가 즐길 수 있고, 2화부터는 유튜브 레드 가입자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레드는 동영상을 광고 없이 재생하고, 영상을 저장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시청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료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유튜브 레드 서비스는 월 이용료 7,900원(부가세 별도)으로, 신규 가입자는 가입 후 30일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만을 위한 특별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는 유튜브 레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youtube.com/red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빅뱅의 좌충우돌 캠핑 체험기, 기대되지 않나요? 빅뱅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콘텐츠 ‘달려라, 빅뱅단!’, 지금 바로 유튜브 레드에서 만나보세요!



출처 : https://youtube-kr.googleblog.com/2017/04/blog-post_27.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