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3 복귀유저 팁 3 - 카나이의 함 전설 능력 추출

by 뱀선생 2015. 9. 11.
반응형

디아블로3 복귀유저 팁
카나이의 함 - 탈 라샤의 고문서(전설 능력 추출 )


명칭은 탈 라샤의 고문서이고 기능은 전설 템의 특수 능력을 추출해 템을 착용하지 않아도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3 2.3.0 패치에 추가된 카나이의 함 핵심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무기, 방어구, 악세서리 총 3가지 특수 능력을 써먹을 수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쪼렙 전설템 중에 좋은게 나왔을 때 특수 능력만 추출해 써먹으세요 ㅋㅋㅋ(예를 들어 저는 마나를 소모 할때마다 우상족 소환을 추출해서 써먹고 있습니다 ㅋ)


https://youtu.be/2j9hlvz6H-4 ←모바일용 링크



재료는 모험 모드에서 현상금 사냥을 해서 티리엘이 준 상자를 까면 나옵니다.

문제는 각 막(액트)마다 다 돌아야 한다는 점... 1막 현상금 다 깨고, 2막 ~5막까지 최소 한번씩은 클리어 해야 기본 재료를 모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재료인 죽음의 숨결. 이 죽숨(죽음의 숨결)은 캐릭터의 레벨이 61이 넘어야 얻을 수 있는데 몬스터 레벨이 61이상인 상태에서 희귀 몹들을 잡으면 랜덤 확률로 떨어집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61렙때는 잘 알나오고 70 만렙은 찍어야 좀 나오는듯 합니다.(현상금 모드 한번 돌면 평균 2~3개 정도는 먹는듯 함)

그리고 특수 능력이 있는 전설 아이템. 즉, 효과에 특수능력이 주황색으로 써저있는 템들만 추출이 가능합니다.


저번 디아블로3 복귀 팁에서 쓴 순위표를 활용한 고수 세팅법을 참고해 전설 능력을 추출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아시아 서버 시즌 1위 부두술사가 쓰는 세팅을 따라가려고 하는데 쓰고 있는 전설 능력을 보니까 불기둥 3번 연속 쓰는 능력이랑 마나 소모할때마다 우상족 소환하는 능력 2가지가 겹쳐서 활용중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디아3 되시고 득템하세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