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exid 뮤직비디오 성행위 묘사 의혹에 대한 감독의 대처

by 뱀선생 2017. 4. 26.
반응형

[뱀선생] exid 뮤직비디오 성행위 묘사 의혹에 대한 감독의 대처



뮤직비디오 감독이 korlio 코릴로? 인가본데 돌직구 패기 보소 ㅋㅋㅋㅋㅋ

의혹은 무슨 개노린거맞다고 ㅋㅋㅋㅋㅋ


야한 느낌의 노래에는 당연히 섹스코드가 들어갈 수 밖에...


근데 솔지 없다고 해서 노래 별로일줄 알고 안들어봤는데

이 노래 좋은데? ㅋㅋㅋㅋ


엄청 빠르진 않지만 고개 까딱까딱 거리면서 쒼남~

신사동호랭이와 키밤, LE가 작곡했다는데 리드미컬한 업템포알앰비 좋음.



exid 오피셜 유튜브 채널 - 낮보다는 밤 뮤직비디오


[EXID(이엑스아이디)] 낮보다는 밤 (Night Rather Than Day) Music Video 


EXID THE 3RD MINI ALBUM [ECLIPSE]

Title Song : 낮보다는 밤 Night Rather Than Day

2017. 4. 10 MON PM 12 :00 (KST) RELEASE!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63754517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