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 자넷잭슨 뮤비 찍은 박준형, 설현 개큰 반려견 ㅋ

by 뱀선생 2017. 4. 21.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 자넷잭슨 뮤비 찍은 박준형, 설현 개큰 반려견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495회 20170420 스타의 개를 소개하는 특집.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애견인 백일섭, 설현, 토니, 박준형, 곽시양이 출연함.



조세호 닮은 반려견 호세, 의욕과 식욕 주인 판박이!


조세호 반려견 호세 종류는 프렌치 불독그라고 함.



에드월드의 벽과 똑같은 세트에 소변, ‘부끄러움은 주인 몫‘


토니의 반려견 에드월드. 종류는 시추. 말 개안듣는 개. 백일섭 님은 껄떡대지말라고 ㅋㅋㅋㅋㅋ



설현, 신곡 Excuse me 반려견에 들려줬더니 쌩~


박준형의 반려견 초코 (13세 시추), 차야 (8세 차우차우)

박명수 반려견 포도 (비숑 프리제)

썰현의 반려견을 개부럽하는 남자들 ㅋㅋㅋㅋㅋ 20kg라는데 덩치 개크네



몸매 종결자 설현, 사진속 날씬한 나를 보며 맹다이어트!

설현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제 사진(통통 시절 / 리즈 시절)을 보면서 자극을 받으며 관리한다고 함.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예쁠때는 드레스 입을 때라고 드레설현? ㅋㅋㅋㅋ



백일섭, 사귄 연예인 "다죽었어..." 충격 고백에 스튜디오 초토화


드립 클라스 미쳤다. 사귄 여자 연예인 시원하게 이야기 해달라니까 다 죽었다는 백일섭 옹 -_-;;;

저희가 잘못 했습니다. 웃픔;;;;

가장 마지막 작품도 함께 했던 김자옥이 생각난다고 하심 ㅜㅜ

(엄현경 치마 너무 짧다는 댓글은 뭐야 -_-;;;;;)



뱀종대왕 박준형의 19금 BAAM 토크


박준형의 신혼, 임신 뺌 스토리 ㅋㅋㅋㅋ

원래는 1년 정도 여행다닐 신혼생활을 계획했는데

어느날 새벽 2시반 스케중을 마치고 왔더니 아내가 오늘이 뺌 데이라며 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너무 피곤해서 대충 빼앰 했는데 그날이 뺌 임신이라고 ㅋㅋㅋㅋㅋ



박준형, 자넷 잭슨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마이클잭슨의 여동생이자 R&B가수인 자넷 잭슨 뮤직비디오 if에 잠깐 출연했던 박준형 ㅋㅋㅋㅋㅋ

섹시한 노예 역활인것 같은데 그걸 기저귀차고 줄 잡아댕겼다고 표현. 이상한 야한 비디오인줄 알았다나? ㅋㅋㅋㅋ

어쨌거나 레알 자넷잭슨 뮤비였고 줄 두번댕기고 1993년대 그당시 돈으로 800~900달러 출연료 페이를 지급받았다고 함~

재채기하면 못 보니까 잘 보라고 ㅋ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까 빌보드 3위~10위 안에 들었던 나름 히트한 유명한 노래였네요. 1994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한 노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