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영화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 미국 언론 시사회 평 모음

by 뱀선생 2017. 4. 18.
반응형

[뱀선생] 영화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 미국 언론 시사회 평 모음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영화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Guardians of the Galaxy VOL. 2, 2017)~!!!

가오갤2의 해외 언론시사회 평이 떴네요~

물론 갈리긴 하는데 적어도 1편만큼은 퀄리티를 뽑아주는것 같음.


가오갤1편도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2편도 끝내주길!!!

그루트랑 욘두해요~ 기대함 ㅋㅋㅋㅋㅋ

(2편 그릇은 뭐지? ㅋㅋㅋㅋ)





[정보] 가오갤 vol2 언론 시사회 반응


오늘 막 미국 언론 시사회가 끝났고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모든 반응을 번역할 수는 없지만 최대한 올려봅니다. 다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이 반응들은 일반 관객이나 팬들이 아니라 영화 평론가, 기자들의 반응입니다.

 

 

@GermainLussie

가오갤2는 놀라움이 가득하며 예상치 못한 감성이 풍부하다. 또하나의 마블 승리

 

@mikeryan

가오갤2는 아주 재밌다. 제국의 역습의 캐릭터 쪼개놓기 전략을 구사한다. 드랙스는 웃기고 아기그룻이 신스틸러이다. 그리고 쿠키 영상은 무려 4개.

 

@AaronCouch

언론시사회를 진행하면서 이번만큼 사람들이 빵터진걸 본적이 없는 것 같다. 사람들이 이 영화 진짜 좋아하는 듯. 엠바고때문에 자세한 것은 아직

 

@ErikDavis

가오갤2는 신나고 웃기고 아름답고, 눈물샘을 자극한다. 많은 이들에게 아마 새로운 최고의 마블 영화가 되지 않을까.

 

@Anna Klassen

가오갤2는 진짜 재밌다. 액션이 가득하고 더 많은 클래식 70 80년 음악

 

@BrandonDavisBD

이런. 가오갤2를 사랑한다. 제임스 건은 영웅이고 예상치 못한 인물들이 신스틸러로 나온다.

 

@DanCasey

가오갤2는 진짜 쩔게 재밌다. 상영내내 내 입가에서 웃음이 떠나가질 않았다. 이스터에그도 가득.

 

@eeisenberg

가오갤2를 보며 정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놀랍게 웃기고 아름다운 비쥬얼, 그리고 우리 영웅들의 훌륭한 앙상블. 엄청 행복하다.

 

@slashfilm

가오갤2는 1편보다 웃기고, 서프라이즈가 한가득이며 예상치 못한 훌륭한 감성적인 장면들이 있다. 나는 그루트다. 

 

@ajhan

과장 안하고 말하겠다. 가오갤2는 mcu의 최상을 보여준다. 친숙한 상황과 장엄한 어드벤쳐, 크래용박스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색감을 활용하였다(알록달록한 아름다운 비쥬얼).

 

@colliderfrosty

가오갤을 보면서 내 입에서 웃음이 떠나가질 않았다. 웃기고, 액션 한가득, 감성적, 놀라움이 한가득. 강추!

 

@FunctionalNerd

방금 가오갤2를 봤다. 헐 대박. 너무 재밌었다. 더 말할 수는 없고 4월 24일 리뷰를 기대해달라.

 

@NukeTheFridge

가오갤2는 너무나 쩔어서 당신의 머리를 날려버릴 것이다. 또 봐야지!

 

@dave_schiling

아무도 엠바고 x도 신경안쓰는 것 같으니 그냥 말하겠다. 엄청 재밌다.

 

@HaleighFoutch

가오갤2는 재미 그 자체이다. 아름답고, 살짝 미쳤고, 놀랍게도 감성적이다. 그리고 맞다, 아기그룻은 모든것이다.

 

@DAlter007

마블은 항상 승리한다. 항상. 가오갤2, 정말 신나는구나. 아주 감성적인 영화다. 아주 놀라운 캐릭터들이다. 이들의 시작은 지금부터일뿐.

 

@TheGregoryE

가오갤2 사랑한다. 놀랍게도 감성적이다. 놀라운 시각효과와 디자인은 덤. 스포일러가 한 가득이니까 왠만하면 리뷰를 피하는 것을 추천.

 

@AjayFry

내가 방금 얼마나 놀랍고 만족스러운 캐잌을 먹었는지 말하고싶어 죽겠다. 하지만 엠바고...

 

@elmayimbe

방금 가오갤2 보고 나옴. 오 진짜 대단한 경험이었다. 너무나도 좋았고 여러분들도 다 좋아하실 것이다. 빨리 다시 보고 싶다.

 

@silaslesnik

1편이 기대치를 정말정말 높게 두었지만, 2편이 전혀 실망시키지 않았다는 점을 말할 수 있다는게 너무 기쁘다.

 

 

 

현재까지는 거의 유일한 부정적인 평

@Theinsneider

진실의 목소리가 되고 싶지는 않지만 2편은 1편급이 아니다. 신선하게 여겨진게 이제는 강요되는 느낌. 점수는 2.5/4. 싫었다는 부정적인 리뷰는 아니고 영화 자체는 좋았다. 다만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다.

 

@ShowbizSimon 

좋긴 했는데 쩐다는 아니었다.1편을 꽉차게 만들던 요소들이 좀 부족하다. 드랙스와 그룻이 하이라이트. 



출처 :  https://www.reddit.com/r/marvelstudios/comments/660p48/guardians_of_the_galaxy_vol_2_critic_reaction/?sort=new

http://bbs.ruliweb.com/av/board/300013/read/2265150?

반응형

댓글